테켄 밥 버그 무한 콤보 동영상

철권|2014. 8. 18. 03:27
반응형

철권 태그2 뚱보 캐릭터 밥 버그 무한 콤보 동영상 소개 입니다.

밥은 철권6 시절에 처음 등장한 캐릭터지요.

충격적으로 뚱뚱한 외모 때문에 공개당시 팬들이 많이 거부감을 느끼기도 했지요.

그보다 더 큰 문제는 성능이 너무 사기적 이었습니다.

철권6 밥은 어퍼가 노멀히트 시에도 뜨기 때문에 너무했었어요.

BR은 물론이고 지금 태그2 에서도 다행히 어퍼는 카운터가 나야 콤보가 됩니다.

근데 그래도 기본 기술들이 너무 좋아서 여전히 강력해요.


철권 뚱뚱한 캐릭터 밥

키 193cm, 몸무개 180kg 의 초헤비급 입니다.

나이는 27세.

이름은 로버트 리처즈 (Robert Richards) 이고 밥은 그냥 애칭이라고 하네요.

서양권 이름 애칭 붙이는 건 도통 이해가 안 갑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의 빅보스 존 도우도 잭이라고 부르고.


니나랑 밥을 이용하네요.

밥의 기상 더블어퍼가 좀 반시계로 틀어서 맞아야 된다는 것 같아요.

연습 모드에서 콤보 타수는 끊어지는 걸로 봐서 확정이 아닌 줄 알았습니다.

낙법 안 치면 들어가는 리셋 콤보의 일종으로 생각했는데 낙법 안 쳐지고 그냥 확정이라고 합니다.

온리 프렉티스 님도 확정 버그라고 하시는 거 보니 뭐 말 다했네요.

철권 태그2 에서도 밥은 생긴 건 분명히 완전 뚱캐인데 판정이 이상합니다.

생각해보니 철권6 BR에서 백두산 백러시 관련 밥 버그도 생각나네요.

백러시 4타 중단을 밥이 앉아서 피하는 게 가능했었습니다.

왠지 지금도 될 것 같은 불길한 기분.

그러고 보니 랭매하다가 상대 밥에게 데빌진 9RK 썼는데 밥이 앉아서 피했던 기억이 납니다.

축도 틀어지지 않았던 것 같은데 이해할 수 없는 판정의 캐릭터 입니다.


낙법 치게끔 설정해놔도 낙법 안되고 확정으로 맞는 콤보입니다.

반시계 더퍼 이후에 대쉬 짠손 더퍼 계속 때리는 게 인상깊네요.

한 번 띄우고 죽을때까지 무한 콤보가 가능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충분히 사기적입니다.

골때리는 벽몰이도 가능할 것 같아요.


철권 태그2 콘솔용에서 추가된 슬림 밥

밥도 살빼면 미남이네요.

왠지 금발 미겔같은 느낌도 듭니다. 키도 큰 편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슬림 밥은 박치기 배치기 했을때 자기도 넘어지고 66AP 잡기하면 제대로 못 던집니다.

역시 무게가 나가야 힘을 쓰나봐요.


추억의 MBC 테켄 크래쉬 황박사 선수의 마법의 배치기

기본 기술들도 참 좋은데 어퍼, 컷킥, 박치기 배치기 등의 판정도 좀 황당합니다.

어퍼는 상단을 묘하게 무시하고 컷킥은 살짝 횡을 잡는 느낌이에요.

제일 웃긴 건 박치기 배치기인데 배치기 판정이 진짜 웃깁니다.

위 스샷처럼 배치기 할때 엉뚱한데 있는데도 판정이 있어서 히트가 되요.

이렇게 보니 철권 계의 렝가 같네요.


밥 버그 콤보 마지막입니다. 데미지까지 계산을 해두었네요.

필드에서 엄청난 데미지와 함께 상대의 멘탈을 부술 것 같습니다.

태그2 기본 체력이 180인데 에디랑 같이 한 건 그냥 한 방 콤보네요.

오락실에서 데쓰 중에 쓰면 왠지 의자가 날아올 것만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밥으로 버그 콤보 쓰면 쪽지로 욕을 먹을 것 같기는 하네요.

외모가 마음에 안 들어서 안하는 캐릭터이긴 한데 왠지 밥이 더 싫어집니다.

철권 태그2 무릎 콤보 동영상

▶PSN 플러스 무료 코드 이벤트

▶LOL 챔피언스 섬머 결승 KT Arrows 이변의 우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