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N 플러스 무료 코드 이벤트

|2014. 8. 11. 01:32

PSN 플러스 무료 코드 이벤트 정보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3와 4, PS 비타 등을 사용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네요.

PSP도 있긴 하지만 추억의 게임기는 접어두고.

PS PLUS 무료 14일 체험 코드가 배포중 이에요.

소니가 플포도 나름 성공적이라 그런지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같습니다.

단, PSN 플러스를 이용한 적 없는 계정에서만 되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신규 유저 용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물론 한국 PSN 계정을 새로 만들면 당분간 무료로 써볼 수는 있습니다.


콘솔에서 해야 합니다.

PC로 인터넷 들어가서 할 수 있으면 편할텐데 안되는 것 같아요.

플포나 비타가 없는 관계로 PS3 에서 해보았는데 아마 모두 다 될 것 같네요.

어차피 SEN 계정은 통합이니까요.

그보다 스팀처럼 할인이나 자주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런 건 소니에게 있을 수가 없네요.


이번 PSN 플러스 무료 코드는 MFRC-TQN8-QBN7 입니다.

코드 번호 입력하는 곳에서 입력해 주면 된답니다.

유효기간은 2014년 8월 31일 까지니까 아직 여유가 좀 있네요.

이번달 내에만 입력하면 14일 동안 무료로 PS PLUS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N 가입 문제점 발생

▶PSN 인터넷 이용 SEN Online Store 한국계정 사용가능


예전에 플러스 사용했던 계정으로 하니까 안된다네요.

내심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역시나 안됩니다.

플삼에 등록되어 있는 한국 계정이 3개 인데 그 중 2개가 안되는 상황.

언제 썼었는지 기억도 안 나는데 뭐 안된다니 할 수 없지요.


안쓰는 계정으로 해보니 14일 무료 이용권이 받아지네요.

이 기회에 PLUS 서비스를 이용해서 뭔가 할인받거나 PS3 무료 게임을 다운받아야 겠습니다.

참고로 이거 자동 갱신되기 때문에 계정 지갑에 돈 남아있으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PSN 플러스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게 하려면 계정관리 - 구매관리 - 서비스 리스트

여기서 자동 갱신 정지하기를 해주세요.


근데 라오어는 이미 예전에 구매했었고 그냥 이번달 무료 게임이나 받아야 겠네요.

받아놓고 안 하게 될 거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왠지 다운로드 하게 되는 게 사람 심리인듯 합니다.

언챠티드인줄 알았는데 언어쓰드라는 게 함정.

다운받는데 엄청 오래 걸리네요. 이거 또 받고나면 설치도 해줘야 하는데 참 귀찮습니다.

왠지 무료로 플러스 계정을 쓸 수 있다는 게 좋기는 한데 쿠소게임만 살짝 해보게 생겼습니다.

롤 공개 채팅방 비활성화로 이용 불가

▶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모두 얻었습니다

▶바이오 하자드 HD 리마스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