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철권|2014. 9. 22. 16:00
반응형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입니다.

도쿄 게임쇼 에서 하라다 씨가 새로운 떡밥을 풀었어요.

트위치 방송으로 철권7 정보 생중계 보는데 기대했던 철권7 인게임 스크린샷, 플레이 영상 공개는 없었습니다.

대신 여자 신캐릭터 카타리나 컨셉 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캐릭터 수도 많아서 더이상 추가할 무술도 없을 것 같은데 새로운 게 계속 등장하긴 하네요.

그림만 보고 크리스티라고 생각했는데 신캐릭터 입니다.


TGS에서 공개된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컨셉아트

왼쪽 그림보고 크리스티구나 싶었는데 아니랍니다.

이름은 카타리나. 왠지 롤 카타리나가 생각나는데 별 상관은 없어 보입니다.

태생은 중남미 입니다. 뭔가 섹시 컨셉인데 그러고 보니 샤오유 이번 작에서도 교복 나올지 궁금.

초보자용 캐릭터라고 하라다 씨가 말했는데 신규 유저를 위한 것 같네요.

철권6의 개사기 밥이나 BR의 원투로 횡잡는 라스를 생각하면 될까요?

신캐 버프로 사기가 되지는 않을까 우려되기도 합니다.

입이 험하고 게임 내 음성으로 구현 예정인데 미겔의 여자 버전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사용하는 격투기는 사바트.

머리와 발을 사용하는 프랑스식 복싱입니다. 사바테라고도 쓰던데 뭐 외국어니까...


사바트를 사용하는 캐릭터 킹

사바트는 용호의 권, 더 킹 오브 파이터즈에 나오는 킹이 사용하는 무술 입니다.

철권은 모션 캡쳐를 이용하기 때문에 사바트 기술들을 좀 더 제대로 볼 수 있을 것 같기도 싶네요.

알리사나 라스같은 뜬금없는 격투스타일은 철권스럽지 않다고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편입니다.

더이상 나올 무술도 없을 것 같았는데 사바트라니 새롭고 기대되기도 해요.

카타리나는 로케테스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 하니 다음주에 영상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예전에 컨셉아트가 공개된 철권7 아랍인 신캐릭터

어쌔신 크리드가 연상되는 아랍인 캐릭터에 관해서는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벌써 다음주면 일본에서 철권7 로케 테스트가 진행되는데 정보공개를 정말 안 하네요.

이쯤이면 인게임 스크린샷, 플레이 영상 정도는 나올 법도 한데 말이지요.


언리얼4 엔진을 쓴다고 해서 그래픽 발전도 설레이는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제발 PC로 좀 내줬으면 좋겠어요. 쾌적한 온라인 플레이가 누드 패치와 함께 기대됩니다.

이번 작에는 오락실도 온라인 대전을 활성화 시키고 한국과 일본 간 플레이도 된다고 하네요.

렉을 얼마나 잡느냐가 관건인데 태그2 온라인도 나름 괜찮은 수준이었으니 지켜봐야 겠어요.

철권7 로케테스트 아케이드 오락실 온라인 대전 지원

▶철권7 PC 발매 예정

▶철권7 캐릭터 카즈미 트레일러 공개


덤으로 하라다 테켄 팀의 섬머 레슨은 이번 TGS에서 시연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다른 게임들이 일본 게임 대상 퓨처 부문에서 수상하였지요.

인류오덕의 꿈이 담긴 미래지향적 작품의 행보도 기대됩니다.

▶TEKKEN TEAM 하라다 신작 게임 SUMMER LESSON

▶외장하드 케이스 추천 ipTime HDD 3125 USB 3.0 사용기

▶재미로 보는 게임 유저 레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