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IP 2배 이벤트 불금 시작되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1. 28. 18:31
반응형

롤 ip 2배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마침 불금이라 많이들 롤 게임을 하실 것 같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PC방 점유율이 언제나 1위를 지키고 있는 것 같은데 정말 많이들 하나 봅니다.

지금 게임하면 롤 IP 2배 지급이라서 룬이나 챔피언 등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거에요.

돈 많으면 그냥 RP 질러서 스킨이나 챔프나 몽땅 사버리면 되긴 되지만요.

하지만 룬은 오직 IP로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늘부터 주말에 게임 좀 해두면 좋습니다.

역시 저축이 최고에요. 농협이나 우리 은행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긴 하지만 그건 그거고.

 

롤 IP 2배 이벤트라길래 시간 좀 내서 봇전이나 한 번 돌려보았습니다.

몇 일 동안 게임 안해서 이제야 퍼윈을 먹게 되는군요.

근데 2배 이벤트라고 해도 뭔가 이상하게 퍼윈에 +107 이나 ip를 주다니 이상하네요.

기껏해야 20~30에 퍼윈 150더한 정도를 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입니다.

 

알고보니 이것 때문인가 봐요.

매너 플레이어에게 지급해준 IP 승리제 부스트 때문에 이렇게 뻥튀기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나저나 이거 매너 플레이가 어쩌구 하면서 준건데 정지먹었던 사람들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핵 유저나 트롤도 고객이라는 라이엇의 마인드가 느껴집니다.

매너 플레이어 4승 IP 부스트 지급

▶몰락한 왕의 검 핵 프로그램 League Sharp 몰왕검 무한 연속 사용

 

IP 승리제 부스트 없는 계정으로 한두번 봇전 해보니 이렇게 뜹니다.

그냥 승리해서 13받고 롤 IP 2배 이벤트로 인해서 부스트가 적용되어 15를 더 받았습니다.

일반 게임이나 칼바람 나락, 랭크 게임 등에서는 더 많이 받게 되니 IP 저축을 해봅시다.

RP로는 꼭 갖고 싶은 스킨만 세일할때 사고 나머지는 IP로 해결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롤켓몬 마스터를 IP로만 해내려면 엄청나게 게임을 해야할 것 같기는 하네요.

 

손들어! 꼼짝마! 세일이다! 기간이라서 IP도 2배로 받고 참 좋네요.

져도 2배로 받으니 너무 승패 연연하지 말고 즐겁게 매너 게임을 합시다.

▶손들어 꼼짝 마 세일 IP 획득량 2배 이벤트 수수께끼 상자 자신에게 선물

이번 롤 IP2배 이벤트는 11월 28일 17:00 부터 12월 01일 16:59 까지 입니다.

2.1채널 스피커 Canston F&D A511K 추천

▶롤 부엉이 아이콘 편리한 팀 구성 얻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