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무적의 솔로 특공대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5. 4. 10. 12:57

라이엇 무적의 솔로 특공대 이벤트 입니다.

롤 무료 스킨 이벤트 요즘 자주 하는 것 같네요.

블랙데이인지 뭔지 4월 14일에 맞춰서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근데 커플이나 솔로나 상관 없이 그냥 5인팟 하라는 취지로 만든 것 같습니다.

솔로를 위한 이벤트라면서 다인팟 강요라는 점이 좀 이해가 안 가기도 하네요.

뭐 여기서 말하는 솔로는 애인 없는 사람을 뜻하는 거지만,

그보다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다면 랭크 듀오나 먼저 없애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

예전부터 롤 블랙데이 세일은 있었는데 이번에는 아얘 무료 스킨도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물론 리그 오브 레전드 스킨 세일도 하구요.

이벤트 기간에 솔로 특공대를 만나면 무료 스킨도 받을 수 있으니 좋겠네요.

운이 따라줘야 하므로 좀 복불복이긴 합니다. 그 시간에 사람도 5명이 모여야 하구요.

시간이 오후 4시~7시 이벤트니까 학생들 5명이 함께 PC방 가라는 취지인 것 같네요.


유튜브에 올라온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 홍보 영상.

영상이 꽤 웃기네요. 퀄리티도 높구요.

내용은 저렇지만 모든 솔로 부대는 탈영하고 싶은 게 속마음 이겠지요.


LOL 무적의 솔로 특공대 특별 세일 입니다.

특공대 시리즈 스킨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간은 2015년 4월 10일 오전 11시 부터 14일 오전 11시 59분 까지.

근데 대부분 좀 인기없는 것들이라 그다지 관심이 가지는 않네요.


RIOT 솔로 특공대 솔로대첩 이벤트

이번 이벤트의 핵심입니다.

기간 : 4월 10일 ~ 14일 오후 4시~7시

소환사의 협곡 5대5 일반 비공개 선택 5인큐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노말 게임 5인큐를 돌려서 라이엇 직원, 혹은 알바 5인큐를 만나야 합니다.

랜덤으로 만날 수 있을테니 운이 많이 따라주겠네요.

못만나면 미드 오픈으로 빨리 게임 끝내고 다음 큐에 만나길 바라는 게 가장 빠른 방법일 것 같습니다.

솔로를 위한 이벤트라면서 5인큐를 해야 한다는 점이 황당하기도 하네요. 나는 친구가 적다.

라이엇 솔로 특공대를 만나기만 해도 오메가 분대 티모, 주먹와드 스킨을 무료로 지급해 줍니다.

게임 성적에 따라서 추가 경품도 있어요. 뭐 죄다 특공대 시리즈긴 하지만 주면야 나쁠 것 없지요.

특공대 자르반 - 게임 중 퍼블을 획득

특공대 럭스 - 딜량 1위

특공대 갈리오 - 어시스트 1위

특공대 신짜오 - KDA 꼴찌

특공대 가렌 - 위 4개 모두 해당되지 않는 플레이어 전원

LOL 무료 스킨 배포 중이니 받으세요

라이엇 주먹 와드 획득


참여 방법은 위에도 설명되었지만 간단히 일반 게임 5인큐로 돌리면 됩니다.

그리고 라이엇터 만나기를 기도하세요.

라이엇 솔로 특공대는 모두 저 스킨을 착용하고 있고 아이디도 'Riot 헤어져라' 등의 아이디 입니다.

전체 채팅 켜두면 이벤트 내용도 알려준다고 하니 헷갈릴 걱정은 없겠지요.

설마 저거 사칭하려고 스킨도 사고 소환사 아이디까지 바꾸는 5명은 없을 것 같구요.

스킨때문에 픽이 고정이라는 말이 있으니 저거 카운터 칠만한 챔피언들 골라서 큐돌리면 편하겠네요.


FAQ 인데 대부분 상식적으로 알 수 있는 것들이네요.

스킨 지급은 4월 14일 이벤트 종료 후 1주일 내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미 보유중인 스킨일 경우 RP로 대신 지급. 챔피언 미보유 시 챔피언도 함께 지급.

성적에 따른 추가 경품은 한 사람에게 중복 지급도 그낭하고 여러명 중복도 가능합니다.

게임 중 비매너 행위 하면 지급도 안되고 이용 제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욕설이나 트롤들 아무리 리폿해도 정지 안되는데 라이엇 직원이 직접 욕먹으면 정지시키나 봅니다.


다른 건 몰라도 일단 만나서 게임 1판만 하면 오메가 분대 티모 스킨을 준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

주먹와드는 이미 가지고 있는데 이건 승리의 와드 스킨이 더 예쁜 것 같기도 하구요.

어쨌든 무료로 스킨 준다니까 관심 있는 분들은 5명 모여서 이벤트 기간에 5인큐 돌려보세요.

GTA5 PC 프리로드 출시 다운로드 설치 시작

신캐릭터 죠시 리잘, 데빌진 영상 스크린샷 공개

창세기전4 온라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