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ip 빨리모으는법 300% 추가 지급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5. 4. 18. 14:02

롤 ip 빨리모으는법 300% 추가 지급 이벤트 입니다.

이번에 듀오는 물론이고 3~5인팟 파티 규모로 게임하면 롤 ip 3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5인팟에 부스트 써서 한 판에 600ip 넘게 받는 사람도 있어요.

정확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각종 롤 ip 빨리 모으는 법까지 적용하면 왕창 모으겠어요.

쌍부쓰고 이번 주말에 친구들이나 아니면 그냥 게임 내에서 아무나 같이 5인팟 돌리면 좋겠군요.

물론 나는 친구가 적다.

이제 URF 모드도 끝났고 라이엇에서 보답이니 뭐니 하면서 IP 추가 획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간은 4월 18일 0시부터 19일 24시 까지.

오늘내일 2일간 주말에 롤이나 달려보라는 거네요.

PC방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집에서 해도 되지요. 물론 PC방에서 하면 그만큼 보너스가 더 있구요.


로그인 해보니 RP는 30밖에 없고 IP는 38942가 있네요. 쓰지도 않고 조금씩 쌓이는 중.

주말에 좀 달리면 4만 까지 모을 것 같은데 요새 롤을 잘 안해서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롤은 트롤 제재도 안하고 핵도 많이 사용되는 거 보니까 점점 흥미를 잃게 됩니다.

GTA5 도 해야하고 스카이림도 더 해야겠는데 모드깔기가 어렵네요.

공각기동대 온라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 소감

GTA5 PC 저사양 도전기

3D 멀미 극복 그래픽 설정


이번에 파티 규모에 따른 추가 IP 보상 내역 입니다.

혼자 하면 역시 해당이 없습니다. 팀 게임이라 그런지 여러명 같이 하라고 장려하고 있네요.

랭크 듀오만 없애주면 좋겠는데 그건 몇 년째 그대로구요.

일반 게임도 아군에 4인팟 있으면 짜증나는데 뭐 노말 게임이니 져도 그러려니 하겠습니다만,

랭크에서 듀오는 무슨 생각으로 계속 냅두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이번 이벤트는 2명 이상 같이 해야 적용되고 사람이 많을 수록 IP로 더 많이 줍니다.

랭크, 일반, 칼바람도 적용되고 심지어 봇전도 된다고 하니까 롤 ip 빨리 모으고 싶은 분들은 달리세요.

주말에 PC방에서 쌍부스트 켜고 5인팟으로 게임해서 연승하면 ip 엄청나게 많이 모을 겁니다.

기간이 4월 19일 24시 까지니까 일요일 밤까지 하면 되겠습니다.


같이 할 사람이 없으신 분들은 공개 개팅방을 이용해 보세요.

롤 클라이언트 우측 하단의 아이콘 중 가운데 것을 누르면 위 스샷처럼 뜨는데요,

저기에 일반, 칼바람 등등 이것저것 쓰면 같이 할 사람 구하기 쉽습니다.

물론 저기서 불특정 다수와 같이 게임을 한다고 해서 매너가 좋다는 보장은 없지만요.

롤 공개 채팅 방 이름의 미스테리

공개 채팅방 들어가는 방법


일반 채팅방에 들어가보니 사람이 300명이 넘게 있네요.

항상 이랬던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ip 추가 이벤트 같이 참여할 사람 찾기는 쉬울 것으로 보입니다.

캡쳐하느라 잠깐 켜두기만 했는데 일반 게임 초대도 마구 들어왔었어요.

IP 모아서 필요한챔피언, 룬 등을 구매해 봅시다.

라이엇 무적의 솔로 특공대 이벤트

LOL 무료 스킨 배포 중이니 받으세요

창세기전4 온라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