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 탄막슈팅 게임

리뷰/게임 리뷰|2015. 5. 15. 14:47

스팀 무료 탄막슈팅 게임 Jigoku Kisetsukan: Sense of the Seas 입니다.

한글판은 없고 영문이랑 일어로만 나와요. 어차피 번역도 필요 없겠지만.

스팀에 무료 게임이 은근히 많은데 동방 같은 탄막 슈팅 게임도 있었네요.

인디게임이니까 엄청난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어차피 공짜기도 하구요.

물론 그렇다고 너무 퀄리티 떨어지거나 그런 건 아니고 할만합니다.

스팀 무료 게임 Jigoku Kisetsukan: Sense of the Seas

제목이 영문인데 일본어로 하면 대략 지옥계절감 정도가 되는 듯 합니다.

다운로드는 스팀 스토어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DRM FREE로도 배포 중입니다.

사실 전 슈팅게임을 잘 못하기 때문에 잠깐 해보고 포기했어요. 어렵네요.

이제보니 도전과제도 있군요.

동방 프로젝트 게임도 안해봤고 도돈파치 시리즈는 조금 해봤었는데 사람이 할 게 아니더라구요.

엄창나게 총알이 날아오는데 그걸 다 피하는 거 보면 참 신기합니다.

리듬 게이머와 격투 게이머. 그리고 슈팅 게이머는 역시 서로 이해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도돈파치 대왕생 최고난이도 원코인 클리어 슈퍼플레이


일본풍 미소녀가 나옵니다. 일러스트는 그냥 평범하네요.

제작사는 Emad인데 분위기로 봐서는 일본쪽 같습니다.

언어는 일본어와 영어를 지원합니다.

키보드와 게임 패드 모두 지원. 어차피 사용하는 키도 조종키와 버튼 3개 뿐이에요.


음악 생각보다 좋습니다.

탄막 슈팅 게임답게 총알이 엄청나게 날아다닙니다.

난이도 보통인가 쉬움으로 해도 저는 어려워서 못하겠더라구요.

나중에 알았는데 키보드 쉬프트키 or 엑박 패드 LB 버튼을 누르고 움직이면 세밀한 컨트롤이 됩니다.


1탄 보스인데 벌써부터 이정도라 엄두가 안나네요.

슈팅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해 보세요.


생각보다 그래픽은 괜찮습니다.

아기자기한데 이펙트 표현에 공을 들인 것인지 볼만하네요.


1탄을 겨우겨우 깼는데 처참한 점수.


캐릭터 소개 입니다. 주인공 같은데 이름이 천사인 걸까요?

이것도 대박나면 동방처럼 뜰지 모르겠으나,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는 동덕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는 미지수.


캐릭터는 다양하게 있는 것 같으니 직접 플레이 해보면서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슈팅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꽤 재미있게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위쳐3 토렌트 사이트 제작자 댓글 화제

GTA5 PC판 모드 계정 밴 주의

크로마팩 판매 시작 사용법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