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코스프레 포로 소환사 아이콘 지급

리그 오브 레전드|2015. 9. 3. 14:52

롤 코스프레 포로 소환사 아이콘 지급 받았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환타 사이트에서 참여해야 합니다.

그동안 팬아트 일러스트와 웹툰 투표가 이루어졌고 이제 코스플레이어 차례네요.

롤 코스프레 종류도 참 많던데 이번 공모전도 퀄리티가 괜찮은 것 같아요.

LOL 코스 플레이어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도 둘러보고 투표도 하면 좋겠군요.

소환사 아이콘이 목적인 분들도 많을 테구요.

100% 지급되므로 참여만 하면 됩니다.

코스 플레이어 포로 소환사 아이콘 입니다.

아케이드 소나 코스프레네요.

포로의 디자인 자체가 귀여운 편이라 좋아하는 분들이 많던데 이번에도 참여 해보세요.

음료수 먹고 코드를 환타 사이트에 입력하면 됩니다.

웹툰 공모전 투표 참여하세요

롤 환타 소환사 아이콘 아티스트 포로 지급

롤 환타 이벤트 사이트 스킨 지급

당연히 스킨은 당첨이 안 됐고, 팬아트 공모전 코스프레 부문에 투표를 하면 됩니다.

중간에 롤 아이디랑 소환사 이름도 적어야 하구요.

롤 코스프레 투표 기간은 9월 3일 부터 9월 30일 까지 입니다.

코스 사진들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롤 접속을 해보니 오늘 무슨 패치도 되고 바뀐 것 같네요.

그보다 소환사 아이콘이 지급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투표만 해도 100% 지급되므로 아주 좋군요.

소환사 아이콘 선택 창에도 보이는군요. 저번에 갱플랭크 아이콘 얻은 것도 옆에 있네요.

갱플 아이콘 얻는 게 정말 짜증나고 지겨웠던 기억이 납니다.

아케이드 소나 코스프레 포로 아이콘도 종종 사용해 봐야 겠습니다.

무료 스킨 캡틴 갱플랭크 이벤트 지급

빌지워터 3막 이벤트 갱플 소환사 아이콘 획득

메탈 기어 솔리드 v : 팬텀 페인 다운로드 플레이 소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