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5 스파 크래쉬 e스포츠 대회

게임 뉴스|2016. 3. 19. 10:00
반응형

스트리트 파이터 5 스파 크래쉬 대회가 개최됩니다.

e스포츠로 스파5 도 TV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테켄 크래쉬는 이렇게 사라지는 걸까요?

철권 대회 관해서는 이런저런 뒷이야기가 있지만 접어두고, 스파 유저들에게 희소식 이군요.

세계적으로 보면 스트리트 파이터의 인기가 대단하기도 하구요.

스트리트 파이터5 도 가볍게 해볼까 하다가 로딩때문에 구매를 안 했는데 살까말까 또 고민되네요.

STREET FIGHTER 5 CRASH

스파 크래쉬도 스포tv 에서 열리는 겁니다. 자세한 사항은 출처에서.

아마 PS4 로 진행이 될 것 같고 개인용 컨트롤러, 조이스틱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미 지참자의 경우 매드캣츠 조이스틱을 제공한다는데 어떤 모델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네요.

개인용 조이스틱을 사용할 수 있으니 레버 관련 논란은 적을 것 같아요.

스파5 는 PS4, PC로 즐길 수 있으니 집에서 온라인 등으로 열심히 연습해서 나가보세요.

대회나갈 실력이 안되는 저같은 보통 유저는 재미있게 팝콘이나 먹읍시다.

대회 기간은 4월 10일부터 6월 5일까지 입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열리나 보네요.

해외 초청 시드도 있네요. 해외의 유명 선수들이 참가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대회가 하루에 끝나는 것도 아닌데 해외 선수들 본선 진출하고 그러면 대회있는 주말마다 와야할텐데 비행기표는 제공되는 걸지 모르겠군요.

총상금 5400만원이고 우승 3천, 준우승 1500만원, 3위 900만원 입니다.

철권 크래쉬보다 대우가 좋군요. 소코에서 후원을 많이 해주나 봅니다.

테켄 크래쉬랑 거의 동일한 진행방식 입니다.

3대3 팀배틀이라 팀결성 하느라 유명 선수들 바쁜 것 같기도 하네요.

인생은 잠입 선수가 어떤 팀으로 나올지 기대되는 군요.

철권하던 사람들도 스파5 많이 연습한다던데 철권 네임드들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예선 일정은 4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넥슨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대회 참가하실 팀은 링크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 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한군데 치중하지 말고 다양한 게임 대회가 국내에서 활발히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메탈 기어 온라인 DLC EXPANSION PACK CLOAKED IN SILENCE

PS4 조이스틱 만들기 매직 멀티케이드 pcb

언챠티드4 멀티플레이 스트레스 테스트 베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