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브라 스킬 영상 단편 애니메이션 공개

오버워치|2016. 11. 5. 06:00
반응형

오버워치 솜브라 스킬 및 단편 애니메이션 등이 블리즈컨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솜브라 출시일 경쟁전 시즌3 시작일인 12월 2일이 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있네요. 테섭에는 좀 더 빨리 나오겠지요.

그동안 솜브라 떡밥만 무성했는데 드디어 공식 사이트에도 공개가 되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스킬이 좋아보이는 것들이 많기도 하고 오버워치 신규영웅 이라서 많이들 해보려고 할 것 같아요.

게다가 솜브라는 공격 영웅이라서 좋든 나쁘든 일단 골라놓고 해보려는 사람이 많을테니 경쟁전할때 아군때문에 골치 아파지겠죠.

단편 애니메이션 '잠입'을 보면 해킹과 순간이동, 은신을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솜브라 스킬만 봐서는 겐트위한 만큼이나 소위 말하는 '충' 유저들이 많아질 것 같네요.

오버워치 신규 영웅 솜브라

드디어 블리즈컨에서 솜브라의 실체가 드러났습니다.

정말 떡밥만 뿌리고 공개를 안해서 관심종자라고 욕까지 먹는 사태가 벌어졌지요. 그동안 공개를 너무 안했어요.

은신이 가능하다는데 원래 시메트라 궁극기가 은신이었다가 문제가 많아서 삭제했다던데 얘는 그냥 쓰나 봅니다.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잠입'

솜브라 단편 애니 입니다. 위도우, 리퍼 두 명의 탈론 동료들과 함께 러시아에서 활동하는 내용이에요.

스토리상 탈론 멤버가 너무 적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탱이 없어서 그런지 리퍼가 호구를 담당하기도 하구요.

단편 애니에서 눈에 들어오는 것은 일단 해킹을 한다는 점 입니다.

컨셉 자체가 해커라서 각종 기계류를 해킹하는 모습을 보여줘요.

그리고 은신을 사용합니다. 은신이 가능하다는 점 하나만으로도 상대 입장에서 짜증이 절로 날 것 같네요.

시메트라 감시 포탑, 한조 음파화살 등이 은신감지를 하게 된다면 카운터 용으로 사용될 거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그래봤자 한조와 시메트라는 아군으로 있을때 불안하겠지만.

혼자 순간이동을 하기도 합니다. 공격군 영웅이라 데미지가 얼마나 나올지는 공개되어야 알겠습니다.

유틸적인 특성이 많은 캐릭터인데 어떻게 사용될지 기대되네요.

오버워치 솜브라 스킬

솜브라는 공격 영웅이고 난이도는 일단 별 세개 입니다. 일단 나와봐야 어려운지 쉬운지 해봐야 알죠.

출시일 공개는 아직이라서 빨리 테섭에서라도 플레이 해볼 수 있었으며 좋겠습니다.

기다리면 경쟁전 시즌3 시작일 이라고 하는 12월 2일 쯤에는 본섭에서도 할 수 있겠지만 빨리 해보고 싶은 게 사람 마음.

스킬 영상 출처는 모두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기관단총

전자동 기관단총으로 근거리에 총알을 발사합니다.

해킹

적을 해킹하여 일시적으로 기술 사용을 차단하거나, 생명력 팩을 해킹하여 적에게 쓸모없게 만듭니다.

열광학 위장술

잠시 투명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공격하거나 공격 기술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받으면 위장이 풀립니다.

위치변환기

위치변환기를 던집니다. 위치변환기가 작동하는 동안 (날아가는 도중 포함) 위치변환기의 위치로 즉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EMP

솜브라가 넓은 반경에 전자기 에너지를 방출하여, 반경 내 적의 방벽과 보호막을 파괴하고 모든 적을 해킹합니다.

공개된 솜브라 스킬을 봐서는 활용도가 높아 보이네요.

은신해서 적의 후방으로 잠입도 가능하고 해킹을 통해 힐팩 차단이나 강력한 적의 기술을 차단할 수도 있겠습니다.

위치변환기를 통해 진입도 되고 후퇴도 가능하겠네요.

EMP는 영상만 봐서는 너무 사기적으로 보이는데 이대로 나와도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라인하르트의 방벽이나 자리야, 젠야타 등의 보호막도 없앨 수 있어 보이고, 잘하면 루시우 궁극기도 무효화가 가능하겠습니다.

게다가 모든 적을 해킹한다고 하니 모여있는 곳에 사용하면 거점 점령을 하거나 할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오버워치 할로윈 기간 종료 스킨 구매 후기

겐지 니혼 황금무기 인게임 스크린샷

테켄 스트라이크 3:3 팀배틀 4강 결승전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