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캣츠 회사 파산

게임 뉴스|2017. 4. 1. 13:07
반응형

각종 게임용 주변기기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 매드캣츠가 파산했다고 합니다.

만우절 거짓말인가 했는데 날짜가 3월 31일에 공개되어 있네요.

한때 주변기기로 유명했던 회사인데 매드캣츠 제품은 이제 보기 어려워지지 않을까 싶군요.

매드캣츠 제품 내구성이 약하다는 악평은 언제나 끊이지 않았는데 회사의 내구성도 좋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마우스나 게임패드, 조이스틱 등등 제품 많았는데 조이스틱 쪽에서는 이제 호리와 레이저의 시대가 오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의 우메하라 다이고 라던지 프로게이머 스폰서도 했던 것 같은데 이쪽도 전망이 어두워 졌네요.

만우절이라 이벤트 식으로 회사 파산했다는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황당합니다.

MadCatz

매드캣츠 로고 디자인이 고양이 발톱 흔적 컨셉인 것 같군요.

어쨌거나 이제 이 회사는 파산했습니다.

출처는 이쪽.

아래는 대충 구글 번역기를 돌려본 겁니다.

매드 Catz 인터랙티브 Inc :

* Mad Catz Interactive - 공동, 자회사, 1328158 Ontario Inc., 2017 년 3 월 30 일 자발적 파산 파산

* 매드 Catz 인터랙티브 Inc - Pricewaterhousecoopers Inc는 회사의 재산 파산에 수탁자로 임명되었습니다

* 매드 카츠 인터랙티브 - 매드 카츠 (Mad Catz, Inc)는 영업을 중단하고, 미국 파산법 제 7 장에 의거 해 자발적인 청산 소송을 제기하여 질서 정연한 자산 청산을 시작했습니다.

* Mad Catz Interactive - 해당 국가의 비교 법령에 따라 청산 신청을하거나 제출할 예정인 공동의 다른 자회사 중 일부

* Mad Catz Interactive - 회사의 모든 임원 및 임원이 2017 년 3 월 30 일까지 사임했다고 발표 함

* Mad Catz Interactive - 이사회는 회사의 대출 기관이 현행 수준을 넘어 신용 시설의 금액을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Eikon을위한 소스 텍스트 :

검색해보니 아직 매드캣츠 제품들은 판매중에 있습니다.

A/S는 원래 안좋았지만 이제 포기하는 쪽이 나을 것 같네요.

디자인은 괜찮은데 언제봐도 자비심 없는 가격이군요.

제품 내구성도 너무 약하다던데 망하는 게 맞다는 의견도 많더라구요.

저품질 고가격 제품의 최후인가 봅니다.

그나마 최근 조이트식 중에 TE2+는 고품질 이었는데, 역시 이것도 고장에서 자유롭지는 않았지요.

매드 캣츠 브랜드는 이제 잊어야 할 시간인가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