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 오토마타 공식 한글판 발매 결정

게임 뉴스|2017. 2. 21. 07:21

니어 오토마타 공식 한글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발매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나중에 발표하겠지요.

일본판은 2월 23일 발매되는데 별다른 떡밥이 없어서 한국에는 정발조차 되지 않을 거라고 예상했었습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니어 오토마타 공식 한글화 발매라고 확정되었네요.

액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베요네타로 유명한 플래티넘 게임즈의 개발이라서 액션 연출이 시원시원하고 멋진 것 같아요.

플랫폼은 PS4, PC 스팀인데 PC판의 최적화가 얼마나 잘 될지도 관건입니다.

SIEK를 통해 한글판 발매를 한다고 하니 PC 버전은 한글이 안 나올 가능성이 있기도 해요.

NieR : Automata

주인공으로 보이는 요르하 2호 B형의 캐릭터 디자인 덕분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엇지요.

전세계의 수많은 그림쟁이들이 팬아트를 그려내기도 했었습니다.

게임 스토리가 꽤나 꿈도 희망도 없는 시리즈라던데 이번작도 그렇게 될지는 나와봐야 알겠지요.

어쨌거나 공식적으로 한국어판이 나온다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정발도 안 될 것 같아서 나중에 고마운 핫산들이 PC버전 한글화 하면 스팀으로 해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기쁘네요.

아직 발매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얌전히 기다려봐야 겠어요.

게임의 배경은 외계인의 기계 생명체 때문에 인류는 달로 쫓겨난 미래고,

안드로이드 부대 요르하 소속의 주인공 2B가 지구를 되찾기 위한 싸움을 하는 뭐 대충 그런 이야기라고 합니다.

데모 버전만 봐도 액션이 멋지던데 본편에서는 얼마나 멋진 연출이 더 많이 있을지 기대되네요.

60프레임으로 할 수 있다고 하던데 빨리 해보고 싶군요.

그리고 기승전 불고기.

괜히 호불호 갈리는 김치로 한국음식 광고하려고 하지 말고 불고기나 부대찌개, 치킨 같은 걸 홍보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스퀘어 에닉스의 신작 니어 오토마타 한국어판이 빨리 발매하기를 빌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