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 팀 Skt T1 K 신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2014. 4. 7. 02:36
반응형

롤 프로팀 Skt T1 K 팀의 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이 나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오는 스킨은 총 5챔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롤드컵 우승을 한 팀의 스킨이라 전에는 TPA 스킨이 있었어요.

TPA 스킨도 인기가 많이 있었지요. 이즈리얼이 예뻐서 많이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SKT T1 K 팀의 스킨은 잭스, 리신, 베인, 자이라, 제드 입니다.

추가로 와드 스킨도 발매될 예정이에요.

스크크의 독주가 한풀 꺾였네 어쩌네 조작이니 주작이니 논란이 있습니다만,

여전히 뛰어난 기량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SK Telecom T1 Pro Game Team

스타크래프트 게임팀도 우수한 성적이었는데,

롤에서도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롤드컵 우승은 물론이고, 지난 롤챔스도 무패로 전승 우승을 했었어요.

롤챔스 윈터 SKT T1 K 우승 다시보기

롤챔스 섬머 결승 눈물의 김정균

그것도 무려 2회 연속 우승입니다.


그 중심에 있는 세계 최고의 롤 프로게이머라고도 불리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대단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었지요.

대회에서 미드리븐 같은 픽을 해서 캐리하기도 해서 리븐 너프의 원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페이커 솔랭 하이라이트

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롤 페이커 미드리븐 슈퍼플레이


잭스 입니다.

임팩트 선수가 보여준 잭스 왕귀 캐리력은 아주 막강했었지요.

SKT 잭스로 불리게 될 것 같네요.


리신 입니다.

개인적으로 태권도 리신 스킨 같은 게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왠지 동네 백수 형 같은 포스를 내뿜고 있네요.


베인 입니다.

피글렛 선수가 베인으로 이리 구르고 저리 구르면서 모두 잡을 것만 같아요.


자이라 입니다.

닝겐자이라가 유행하던 시즌3 가 떠오르는 군요.

요즘은 잘 쓰이지 않는 것 같은데 스킨 발매하면 다시 떠오를지도?


제드 입니다.

페이커 선수가 대회에서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지요.

리븐이 나와주지 않을까 싶었는데 얘는 스킨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제드로 나왔군요.

물론 페이커 선수는 자신의 스킨을 구매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돈으로 저축이나 치킨을 사 먹겠지요.


와드 스킨 입니다.

그럭저럭 예쁜 모습이라 괜찮네요.


전체적으로 스킨 퀄리티는... 좀 아쉽네요.

어째 그냥 클래식이 나은 듯한 느낌도 들고, 아직 미완성 이므로 좀 더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롤 신스킨인데 TPA처럼 한정판매를 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스마트폰 듀얼쇼크3 게임패드

▶브론즈 탈출법 서포터

▶롤 야스오 장인 프로게이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