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삐 리메이크 영상 챔피언 집중탐구

리그 오브 레전드|2015.12.14 12:35

뽀삐가 리워크인지 리메이크인지 하여튼 많이 바뀌었습니다.

요즘 롤을 거의 안하고 종종 퍼윈이나 먹으려고 트는데 업데이트 꾸준히 되네요.

요릭이나 뽀삐 등은 잊혀진 챔피언이라고 생각했는데 가끔 바꾸긴 하나 봅니다.

라이엇 일처리가 분할 중계라던지 비매너, 핵 유저 방치 등으로 인해 답이 없다는 것은 잘 알고 있는데 딱히 롤 말고는 친구들과 함께 할 게임이 없어서 아쉽군요.

뽀삐는 리메이크 전에 가끔 하면 궁쓰는 재미가 있었는데 많이 달라졌네요.

롤 게임에서 뽀삐는 못생긴 요들 챔피언이자 고인 챔프로 유명했었던 캐릭터지요.

이번에 바뀌면서 일러스트들도 모두 새로 그려서 예뻐졌습니다.

각종 스킨들도 달라져서 그래픽도 좋아지고 환골탈태 했어요.

요릭은 언제쯤 바뀔지 기대는 안 하지만 언젠가 먼 훗날에 요릭도 리메이크 되지 않을까 싶군요.

챔피언 컨셉은 여전히 망치 들고 다니는 요들이라는 점은 동일합니다.

뭔가 수인처럼 된 것 같기도 하네요.

리워크 된 뽀삐 입니다.

뽀삐가 망치의 수호자 였었군요. 지금 처음 본듯한 기분.

궁극기가 좀 웃기게 바뀌었습니다. 높이 공중으로 띄우면서 적 넥서스 쪽으로 날려보내네요.

에전에 외교관 면책 특권 궁극기 시절에는 템 잘나온 뽀삐가 궁쓰면 정말 무서웠지요.

바뀐 궁극기는 변수가 많이 생길 것 같기는 한데 잘못하면 방생할 수도 있는 스킬이 되어 버렸어요.

그림 봐서는 뭔가 트런들 기둥 같은 걸 소환할 것 같지만 그런 것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킬들이 모두 달라졌으니 직접 해보시기 전에 커스텀이나 봇전을 돌려보세요.

뭐 바뀌었다고 해도 예전 뽀삐를 많이 하시던 분들은 거의 없으니 별 상관이 없을지도.

롤리 뽀삐 일러스트가 예전에 비하면 정말 예뻐졌어요.

뒤에 있는 사탕에 그려진 이미지가 무척 신경이 쓰이지만 대충 넘어갑시다.

수수께끼로 받은 녹서스 뽀삐 스킨이 있는데 이것도 많이 달라졌네요.

뽀삐를 직접 해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하게 되면 이 스킨을 사용해 봐야 겠습니다.

롤 설맞이 축제 수수께끼 선물 스킨 개봉

PS4 메탈 기어 솔리드 V : 팬텀 페인 한글 소감 리뷰

플스 엑박 게임 패드 아날로그 스틱 갈림 방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