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팬아트 그리기

그림|2017. 4. 24. 23:12

오버워치 탱커 영웅 디바 송하나 팬아트를 그려보았습니다.

그냥 한 번 그려볼까 해서 시작했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빠르게 슥삭슥삭 그리시는 분들 보면 부러울 따름.

디바는 오버워치 처음 할때부터 자주 하던 캐릭터인데 날이 갈 수록 디바는 물론이고 오버워치 자체를 잘 안하게 되네요.

오버워치 캐릭터 중에는 개인적으로 메르시와 송하나가 제일 예쁘게 디자인된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남자 캐릭터는 겐지, 윈스턴, 라인하르트가 제일 마음에 들더군요.

동물 캐릭터가 더 늘어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한조 삭제 좀.

디바 송하나 팬아트

이미지는 클릭하면 커집니다.

궁금한 사람은 없겠지만 그리는데 사용한 프로그램은 클립스튜디오랑 포토샵 입니다.

밑그림이랑 선따기 까지만 클립스튜디오 사용하고 채색은 거의 포토샵을 사용했네요.

클립스튜디오 채색은 제가 잘 못하겠네요.

저는 그림을 잘 못그려서 대략 10년 전쯤에 구입한 포즈집을 이용해서 대고-_-그렸습니다.

인체라던가 그런건 참 어려운 것 같아요.

뎃생력이 좋으면 중간에 수정할 일이 적어지겠지만,

포즈집도 이용했으면서 나중에 뭔가 이상해서 또 고치기도 하고 뻘짓을 좀 했었네요.

색상 참고랑 데칼은 구글 검색해서 얻은 이미지 이용.

구글 이미지 검색을 이용하면 큰 사이즈의 이미지를 찾을 수 있던데 대충 가져다가 붙였버렸습니다.

어차피 상업적으로 이용할 것도 아니고 그냥 팬아트인데 블리자드에서 뭐라고 할 리도 없겠죠.

포토샵으로 GIF 애니매이션 만들기가 되길래 과정을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언젠가부터 디바 캐릭터를 이용하는 곳이 있던데, 덕분에 뜬금없이 디바 이미지만 안좋아 지는 것 같습니다.

불쌍한 디바를 위해 미켈란젤로의 다비드상을 참고하여 송하나가 행복해 지도록 눈에 하트를 그려넣어 보았습니다.

인종, 지역, 성별 등등 모두가 차별 없이 행복하게 평등한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다운로드

오버워치 다이아 승급 달성

디바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스크린샷

'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시 리잘 승리포즈 팬아트  (2) 2018.08.11
아스카 카자마 팬아트  (0) 2018.07.31
오버워치 한조 메르시 팬아트 만화  (2) 2016.12.30
LOL 소나를 그려보았습니다  (0) 2016.01.23
철권7 FR 링 샤오유 팬아트  (11) 2016.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