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코어 포 앤서 RPCS3 실행

스팀덱|2023. 2. 12. 16:12
반응형

스팀덱으로 아머드 코어 포 앤서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에뮤덱으로 설치한 RPCS3 로 구동했습니다.

에뮤덱으로 하나 그냥 RPCS3 따로 설치하나 성능에 차이는 없으니 뭐 아무거나 편한 거 쓰면 되겠네요.

옛날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다시 해도 정말 재미있네요.

 

스팀덱 아머드 코어 포 앤서

예전에 플삼으로 하드는 못 깼었던 거 같고 노멀은 클리어 했던 것 같은데 사실 기억이 잘 안나네요.

지금은 소울 시리즈로 유명한 프롬이지만 이전에 아머드 코어 시리즈가 나름 흥했던 적이 있습니다.

V가 부진하고 시리즈가 끊겼는데 아마도 2023 년에 아머드 코어 6이 나온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튼 스팀덱으로 아머드 코어 포 앤서를 해보았는데 비슷한 계열인 아머드 코어 4도 잘 될 것 같네요.

에뮬 세팅은 예전에 철권 태그2 이후로 건드린 게 없으니 똑같습니다.

철권태그2 RPCS3 60프레임 에뮬 세팅

엑박 버전은 못해봤고 플삼으로 해본 기억으로는 원래 프레임 드랍이 많았었는데 그보다 더 쾌적한 것 같네요.

원래도 어려웠는데 약 15년 세월이 흘러서 다시 하려니 더 어렵게 느껴지네요.

다시 만난 화이트 글린트는 여전히 멋있습니다. 몸은 투쟁을 원한다.

스팀덱 십자키 조작감 개선하기

용과 같이 극 클리어 소감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우드 팜레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