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챔프 벨코즈 집중탐구

리그 오브 레전드|2014. 2. 27. 07:26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신챔프 벨코즈 집중탐구가 올라왔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정말 캐릭터 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벨코즈는 118번째 챔피언 이군요.

이번 LOL 신 챔피언 벨코즈는 AP챔피언으로서 미드로 가게 될 전망이네요.

지난번에 새로 나온 야스오가 야필패에서 OP로 자리잡게 되었는데,

벨코즈는 어떤 힘을 보여줄지도 기대됩니다.

생긴 게 촉수라서 몇몇 분들께 큰 인기를 벌써부터 끌고 있는 것 같아요.


벨코즈 클래식 스킨 일러스트

공허출신 챔피언이라서 그런지 보라색 이네요.

카사딘이나 말자하 같은 애들도 좀 보라보라 하지요.

룰루가 좋아할 것 같습니다. 어떤 맛이 날까요?


전투기계 벨코즈 스킨 일러스트

함께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 스킨입니다. 뒤에 빅토르도 그려져 있네요. 초가스도 보이는듯.

아무리 봐도 매트릭스의 센티넬 입니다. 영화에서처럼 무서운 힘을 발휘할 수 있을지도 기대되네요.



공홈에 올라온 동준좌 나레이션의 벨코즈 집중탐구 영상입니다.

점멸은 당연한 걸테고, 몸이 얼마나 약한지 모르겠지만 보호막을 추천하네요.

원거리에 강력하기 때문에 거리를 유지하며 싸워야 해서 점화보다는 보호막이 나은 컨셉같아요.

갱킹에 취약하기 때문에 생존기가 와드겠네요.

난이도가 좀 있어 보이는군요.

전체적으로 논타겟이고 Q스킬이 각도 잘 활용하면 정말 좋아 보이는데 어렵겠습니다.

AP챔피언이기 때문에 주문력 위주 템을 가면 될 듯 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얼마나 될지 몰라도 여눈이나 성배 등을 가는 것도 좋아 보이는 군요.

상대 라이너가 AD누커면 존야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모든 여성 챔피언의 카운터 같고, 전투기계 벨코즈는 매트릭스네요.

왠지 클래식 스킨이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코미케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번역]C86_LOL벨코즈촉수.zip

보나마나 이런 거 나올 것 같아요-_-

롤 신 챔피언 벨코즈 집중탐구 였습니다.

챌린저 1위 Dopa 매드무비

롤 특별 게임 헥사킬모드

▶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