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챔프 브라움 출시 및 신짜오 피즈 가격 인하

리그 오브 레전드|2014. 5. 14. 01:03
반응형

5월 13일 화요일 롤 패치가 되었습니다.

롤 신챔프 브라움이 출시되었어요. 지금 가격은 7800ip 또는 975rp

새로운 챔피언 브라움 덕분에 신짜오와 피즈의 가격인 인하되었습니다.

LOL 게임에 챔피언 수가 워낙 많아지다가 보니 오래된 챔프들은 가격이 내려가네요.

어제 롤 점검 이후 이것저것 많이 바뀌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언제까지 될지는 몰라도 지속적인 패치로 수명이 긴 것 같기도 하군요.

너프의 반복이고 유저들이 연구해서 뭔가 새로운 게 나오는 게 아니라,

그냥 라이엇 맘데로 되는 판인 점은 다소 불만이긴 합니다.


프렐요드의 심장 브라움

이름이 브라운인줄 알았는데 브라움 이군요. 롤점검 이후 로그인 화면도 브라움이 되었습니다.

탱커형 서포터로 쓰이고 있습니다. 해본 분들 평가는 괜찮은 것 같네요.

노말 게임에서 정글로 쓰는 사람도 봤어요.

재평가의 장인 롤판이므로 조금 더 두고보고 연구가 이루어 져야 겠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마음씨 좋은 아저씨 같아서 좋은 느낌 이네요.

http://event.leagueoflegends.co.kr/braum/

브라움의 위업 특별 페이지 링크 입니다. 상세 스토리를 볼 수 있어요.

예전에 포로의 시련이라는 애니매이션도 있었고 신경을 많이 쓰는 분위기 입니다.

포로의 시련 새로운 캐릭터 떡밥


챔피언 집중탐구 브라움

롤 신 챔피언 브라움 집중탐구 입니다. 포로를 모아두고 있는 게 정겹군요.

각종 스킬에 대한 설명이 친절하게 나오니 한 번씩 봐두면 좋습니다.

스턴이 아군의 평타도 스택이 쌓입니다.

가능하다면 한타에 모든 상대 챔프에게 평타를 한 대씩만 쳐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아군에게 돌진을 하는 스킬도 있고 여러모로 보호해줄 수 있겠습니다.

방패는 야스오 장막같군요. 궁극기가 에어본이 되서 야스오와 궁합이 좋아 보입니다.

탱커형 상남자 서포터 브라움 입니다.

야스오 장인모음 매드무비 영상

▶롤 야스오 장인 프로게이머 영상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세트는 1462RP 에 판매중 이에요.


용 사냥꾼 브라움 일러스트

일러스트 그림이 아주 멋지네요.

용 사냥꾼 시리즈 스킨은 모두 멋있는 것 같아요.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age=&idx=250106

5월 13일 화요일 롤 패치 노트는 이쪽입니다.

4.7 패치에서 눈에 띄는 것은 역새 야생의 섬광 너프.

그리고 그동안 OP 소환사 주문이었던 회복도 너프되었습니다.

이제 치유감소 효과를 없애지 못하네요. 힐 메타는 이제 사라질 것 같네요.

카사딘 너프에 고인이 된다길래 직접 해보니 그냥 실드만 너프라서 할만하네요.


용 사냥꾼 판테온

챔피언 소개 창에 보면 스킨이 등록되어 있는데 아직 판매는 안 하고 있는 용 사냥꾼 판테온 입니다.

이거 일러스트가 진짜 멋있고 인게임도 괜찮다고 하네요.

판테온을 인생챔프로 하는 분들께서는 꼭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피즈가 가격이 6300에서 4800으로 내렸습니다.

신 짜오는 1350ip 로 인하되었어요.


아틀란티스 신드라

소리 소문 없이 신드라 신스킨도 발매되었습니다.

올스타 대회에서 OMG 팀 미드라이너가 신드라 스킨을 사용했지요.

이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번 패치로 눈에 띄는 것은 역시 브라움 출시와 야생의 섬광, 소환사 주문 회복의 너프네요.

과연 그동안 유행한 섬광 정글러와 회복이 앞으로 어느정도 효율이 될지 두고봐야 겠습니다.


롤 다시보기 사이트 리플레이 녹화 저장 하는법

▶LOL 올스타 파리 전승 우승

▶SKT T1 K 스킨 판매 시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