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아이콘 TPA 스킨 재판매

리그 오브 레전드|2014. 5. 17. 20:48
반응형

롤 올스타 아이콘과 TPA 스킨 재판매를 하고 있네요.

SKT T1 K 스킨도 팔던데 롤드컵 우승 기념인지 TPA도 재판매를 합니다.

LOL 올스타 소환사 아이콘은 무려 1IP 에 팔고 있으니 사실상 무료라고 봐도 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SKT 스킨이 마음에 들지 않는 편인데요,

TPA 스킨을 다시 파는 걸 보니 끌리기도 하네요.

특히 문도는 퀄리티도 상당하고 소리도 다르니까요.

TPA 이즈리얼은 일러스트가 너무 멋지기도 합니다.


TPA 한정 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각종 한정 스킨이 많지요.

TPA 오리아나 인게임도 괜찮다고 하네요. 누누는 잘 모르겠습니다.

쉔과 문도도 아주 평이 좋습니다. 특히 문도는 게임에서 만나봤는데 진짜 괜찮더라구요.

문도가 롤드컵 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는데 공격할때 소리가 색다릅니다.

가운데 있는 이즈리얼은 일러스트가 아주 멋진 미소년으로 그려져서 마음에 드네요.

왼손의 화살표 손은 좀 호불호가 갈리지만요.

SKT T1 K 스킨 판매 시작

가격은 각각 750RP 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세트 구매 시에는 챔피언 가격도 포함해서 5358RP입니다.

수집하는 분들은 세트가 낫겠네요.

그냥 특정 스킨만 사실 분들 께서는 골라서 구매하세요.

TPA 스킨 재판매 기간은 2014년 5월 20일 17:00까지 입니다.



올스타 2014 파리 소환사 아이콘

단돈 1ip 로 판매중인 소환사 아이콘 입니다.

생각보다 모양이 꽤 예뻐서 마음에 드네요. 가격도 무료에 가까워요.

위에도 썼지만 RP로 구매하는 게 아니고 IP 입니다.

역시 20일 17시 까지 한정판매 합니다.

▶LOL 올스타 파리 전승 우승


롤 공개 채팅방에 들어가보니 이미 올스타 아이콘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기본으로 있는 소환사 아이콘은 별로인 게 많으니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참고로 지금 한정 판매중인 SKT 스킨도 20일 까지만 판매합니다.

내년 롤드컵 특별 스킨이 만들어지면 재판매 할 것 같기는 하지만요.

▶롤 2단 승급 높은 MMR 덕분에 성공

▶롤 다시보기 사이트 리플레이 녹화 저장 하는법

▶야스오 장인모음 매드무비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