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패치 노트 소환사 아이콘 월드컵 축구 스킨 출시

리그 오브 레전드|2014. 6. 19. 09:38
반응형

롤 점검 완료 및 새로운 패치 노트 소식과 월드컵 축구 스킨 출시 소식입니다.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도 나왔어요.

요즘 소환사 아이콘을 자주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롤 이번 패치에 소환사의 협곡 그래픽 업그레이드는 포함되지 않았네요.

눈에 띄는 점은 르블랑 침국 삭제와 니달리 리메이크, 스카너 버프 정도.

그리고 전체적으로 원딜의 상향과 AD마나 챔피언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 입니다.

정수 약탈자 인데 파랑이즈나 녹턴, 탈론, 제이스, 판테온 등이 사용하게 되려나요?


LOL 클라이언트도 많이 달라졌어요.

이번 롤점검 이후 패치 노트는 매우 깁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게 좋겠습니다.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age=1&idx=250236

이제 르블랑은 픽률이 확 줄어들 것 같네요. 니달리는 좋다고 하던데 지켜봐야 할 듯.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도 너프가 되었습니다.

▶소환사의 협곡 맵 그래픽 업그레이드

▶카서스 비주얼 업데이트


마나기반 AD 챔피언을 새로운 아이템 정수 약탈자

전 이 아이템이 기대가 되네요. 한 번 사용해 봐야 겠어요.

그동안 마나재생이 되는 AP 템은 많았는데 AD용 템은 없었지요. 마나무네 정도?

파랑이즈 같은 거 하면 마나 부족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마나소모가 극심한 AD챔피언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공격력이 조금 아쉽긴 한데 피흡도 있고 쿨감 10% 도 정말 좋은 옵션이네요.

근데 이거 후반까지 쓰기에는 별로인 것 같아요.


축구광 월드컵 스킨 입니다.

루시안은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한정 스킨이 아닙니다.

가격은 각각 750 RP, 와드 스킨은 640 RP 입니다.

이즈리얼 매드무비 장인의 멋진 플레이 영상

▶롤 월드컵 스킨 재판매


리그 오브 레전드 축구광 세트 동영상 입니다. 재미있네요.

롤 챔피언들이 축구를 한다고 생각하니 웃기기도 하네요.

지난 한정판 월드컵 스킨들도 나옵니다.


해트트릭 소환사 아이콘 가격은 250RP 또는 1500IP 입니다.

IP구매는 7월 14일 17:00 까지만 가능하니 그 전에 사둬야 겠습니다.


인게임 모습 입니다.

구 스킨과 신규 스킨끼리 5대5 게임하는 것도 볼만 하겠네요.


와드 스킨이 꼭 월드컵 트로피 같은 느낌이 듭니다.

루시안 판매량이 상당할 것 같아요. 흑인 캐릭터라서 그런지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한정판도 아니니까 급하게 살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GTA5 PC 버전 가을 출시 공식 확정

▶3번 예외적 청약철회 사용 방법

▶롤 초보 챔피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