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고정 드레이븐 상점에 등장

리그 오브 레전드|2014. 6. 22. 17:49
반응형

새로운 전설급 스킨 채널고정 드레이븐 상점에 등장하였습니다.

예전 SKT T1 스킨 그림에도 있었던 건데 이렇게 출시되네요.

롤 게임에 레전더리 스킨이 여러개 있는데 이번에도 그정도 퀄리티의 새로운 스킨 입니다.

당연한 거지만 RP로만 구입할 수 있어요.

LOL 스킨 코드 같은게 뿌려지지 않는다면 말이죠.

드레이븐은 원딜 중에 매우 다루기 어려운 챔피언 입니다.

최근에 대회에도 한 번 나와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 적 있긴 한데 얼마나 픽률이 상승할까요?


채널고정 드레이븐 일러스트 입니다.

마이크 들고 있다보니 기상캐스터 잔나랑 같이 있으면 어울릴 것 같아요.

금발까지 해버리니 정말 노홍철 씨 같네요.


예전 SKT T1 K 스킨 좌측 상단에 누군가 있었지요.

드레이븐 신스킨 떡밥 아닐까 했는데 정말로 출시 되어 버렸네요.

e스포츠 팬들을 위해서 라고 합니다.

덕분에 전설급 스킨인데도 영구적으로 975RP 가격에 판매합니다.

막대사탕 피들스틱 처럼 싼 가격에 전설급 스킨을 쓸 수 있겠습니다.

SKT T1 K 스킨 판매 시작

▶롤 다시보기 사이트 리플레이 녹화 저장 하는법


보시다시피 정말 전설급 상품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975 RP.


신스킨 채널고정 드레이븐 인게임 스샷 입니다.

매우 화려하네요. 대사는 클래식이랑 좀 섞여있다고 해요.


영혼약탈자 드레이븐 스킨만 봤었는데 이제 새로우 시대가 올 것 같네요.

도끼 받는 것도 어렵고 난이도가 상당해서 전 이 챔피언은 도저히 못 하겠습니다.


검투사 드레이븐 스킨은 게임하면서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드레이븐도 좀 픽률이 올라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GTA5 PC 버전 가을 출시 공식 확정

▶롤 월드컵 스킨 재판매

3번 예외적 청약철회 사용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