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완료 패치 노트 내용

리그 오브 레전드|2014. 9. 26. 10:25
반응형

롤 점검 완료 되었습니다.

오늘 9월 26일 패치가 있었지요. 다양한 변경점이 생겨났어요.

롤 게임은 항상 그랬지만 라이엇 마음데로 챔피언의 흥망을 결정하지요.

이번 패치 노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탈론 너프 침묵 삭제 같습니다.

소라카, 빅토르 리메이크도 있구요.

의미있는 선택이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그냥 점점 재미가 없어지는 것 같기도 해요.

어쨌거나 LOL 패치가 되었으니 오늘 게임 시작 전에 내용 한 번 보시면 좋습니다.


탈론 영정사진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요즘 솔랭 OP라고 불리던 탈론의 침묵 삭제 입니다.

E스킬 목긋기가 사실상 발목 긋기가 되어 버렸어요.

1초 침묵이 0.25초 99% 둔화로 바뀌었습니다. 르블랑도 그렇고 침묵이 사라지네요.

르블랑은 치고 빠질 수 있으니 침묵 없어도 되고 탈론은 못 빠지니까 안 된다고 하던 라이엇.

우디르급 태세전환으로 탈론의 침묵을 삭제시켰습니다.

PBE에서는 0.1초 둔화라서 뭐 이딴게 있나 싶었는데 0.25라니 몽둥이로 패놓고 연고 발라주네요.

롤판은 언제나 재평가의 장이니까 지켜봐야 겠지만, 당분간 탈론은 보기 힘들어지지 않을까요?

패시브가 이제 E스킬에도 적용되서 딜량은 아주 약간 증가하긴 하겠습니다.

9월 26일 금요일 롤 패치노트 보러가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양이 좀 많네요. 이번 패치에 텍스쳐 조정된 챔피언들도 많습니다.

챌린저 탈론 장인 암살자 영상

▶LOL 야스오 장인 멋진 매드무비


나와라 가제트 만능 손

팬티가면, 혹은 변태가면으로 불리기도 하는 빅토르 리메이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광스러운 진화인지는 두고봐야 겠지요.

애초에 하는 사람이 워낙에 없던 장인챔프이기 때문에 뭐가 바뀐지도 모르겠다는 반응이 많네요.

저도 사놓고 몇 번 안해봐서 좋다 나쁘다 잘 모르겠어요.

빅토르 업데이트 보러가기


추억의 소라카 일러스트

소라카도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OP가 되었다가 너프먹고 고인행이 되었는데 이제 또 고치네요 그걸.

염소발로 뛰어다니는 전장의 구급차가 되어버린 것 같은데 스킬활용 잘 하면 꽤 좋을 것 같기도.

이번 시즌에 소라카로 꿀빨아서 그런지 묘하게 애정이 가는데 한 번 사용해 봐야 겠어요.

소라카 업데이트 보러가기


랭크 게임 휴면 하락

브론즈와 마찬가지로 실버, 골드도 랭크 휴면을 적용받지 않습니다.

저도 시즌 보상 때문에 골드까지만 달고 랭크는 안하는 편인데 편해졌네요.

지난 시즌3 끝나고 프리시즌에 냅뒀다가 휴면때문에 실버1 로 떨어졌던 기억이 납니다. 

다행히 보상은 받은 후.

그보다 이제 대리로 골드 달고 냅두면 시즌 보상을 더 쉽게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그동안 대리로 달아놓고 본주가 휴면 때문에 한두판씩 실력 트롤 하는 경우가 많았었지요.

보상이나 랭부심 때문에 대리 받은 분들은 이제 랭크게임 봉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레티넘 이상은 그대로 휴면으로 인한 LP 하락이 적용되므로 게임을 해야 하지만요.

그나저나 라이엇 인증으로 브실골 통합이 되어 버린 것 같네요.

랭크게임 안하면 깎이는 점수


프나틱 스킨 출시 소식입니다.

4.17 패치 적용 기간 중에 발매된다고 하네요.

시즌1 우승팀 스킨을 요청에 따라 만들었다고 합니다.

2에는 TPA, 3에는 SKT가 있었지요. 그러고 보니 지난 롤드컵 스킨들도 재판매 하고 있습니다.

프나틱 스킨은 그라가스, 자르반 4세, 잔나, 카서스, 코르키 입니다.


연꽃 수도회 카르마 스킨도 출시 예정 입니다.


챔피언십 쉬바나에 관련된 정보는 아직 공식 패치 노트에는 없네요.

이번 4.17 패치 기간에는 출시할 예정이 없나 봅니다.

챔피언십 쓰레쉬 재판매 하고 있던데 다 판 다음에 시즌 끝나갈때나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롤드컵 펜타킬 임프 전설의 인터뷰

▶재미로 보는 게임 유저 레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