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신 새로운 기본 일러스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0. 1. 11:09
반응형

롤 리신 새로운 기본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 챔피언 일러스트도 보면 점점 세련되어 지고 있어요.

옛날 북미 일러보면 안습한 것들도 많이 있지요.

롤 중국 일러의 경우에는 이게 누군가 싶을 정도로 예쁘거나 멋진 것들도 종종 있습니다.

시비르, 프렐요드 애쉬, 타릭 등등 다양해요.

요즘은 점점 일러스트가 비슷비슷하게 적용되고 있는 것 같기는 하네요.

이번에 공개된 리신 클래식 스킨 신규 일러스트는 그다지 환영받지 못하는 분위기 입니다.


리신 새로운 일러스트

그림 정말 잘 그렸네요. 리 신의 멋진 발차기가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이쿠!! 하는 기합소리가 들릴 것만 같아요.

보컬로이드 오덕에게는 미쿠라고 들린다고 합니다. 혹은 리신도 오덕이었다던지...

컨셉 아트는 잘 살려진 것 같고 얼핏 보면 분위기도 멋있습니다.

리신은 시즌2~4까지 오랜기간 밴이 되는 강력한 정글 챔피언이에요.

하지만 손을 많이 타는 고난이도 챔피언이라 충도 아주 많습니다.

밴하는 이유가 적팀 대리를 저격하는 것과, 아군 충을 방지를 위해서라고 하네요.

LOL 다이아 리신 장인 흥부 매드무비

▶리신 장인 영상

▶만기퇴소 리신 영상


챔피언 로딩창에서 보이는 그림입니다.


요건 챔피언 얼굴샷. 근데 이건 좀 이상하게 보입니다.

작은 그림으로 볼때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얼굴만 집중적으로 보니 좀 마음에 안 드네요.

각도를 똑바로 돌려놔서 그런지 더 웃긴 것 같아요.

로우 앵글이라 얼굴 밑에 가슴이 보이는데 이게 묘하게 따봉하고 있는 손 같습니다.

얼굴은 엄지손가락에 그려놓은 것 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덕분에 따봉박 소리를 듣게 생겼습니다.


기존 일러스트가 얼굴만 놓고 보면 더 멋진 것 같아요.

리신은 정말 재미있는 챔피언이라 좋아하는 편인데,

새로운 일러스트 얼굴 때문에 이제 스킨을 꼭 써야 겠습니다.

용권이랑 무에타이를 세일할때 사두었었는데 잘 활용해야죠.

문제는 게임을 요즘 거의 못한다는 것.


개인적으로 리신 일러스트 중에는 용의 권 중국일러가 제일 멋진 것 같네요.

인게임과의 괴리감이 살짝 있기는 하지만요.

▶롤 신챔프 사막의 황제 아지르 출시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롤드컵 펜타킬 임프 전설의 인터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