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오픈 시작 날짜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1. 13. 16:29

롤 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오픈 베타 시작 날짜 소식입니다.

소환사의 협곡 업데이트 날짜 공개 안했었는데 드디어 오늘부터 할 수 있어요.

오늘 수능 시험도 끝나니까 고3 수험생들도 다시 롤 게임을 즐길 수 있겠네요.

수능 시험이 어려웠다, 쉬웠다 말이 보나마나 많겠습니다만 일단 좀 쉽시다.

수학능력시험 답안 방송 보면서 미리 채점하고 설레거나 좌절하지 말구요.

근데 수능 날짜에 롤 소환사의 협곡 업데이트도 하고 라이엇 코리아가 노린 걸지도? 리메이크인지 업데이트인지 하여튼 그래픽이 많이 변했습니다.


새롭게 바뀐 소환사의 협곡 오픈 베타

맵이 멋지게 리메이크 되었어요. 그래픽이 부쩍 좋아졌습니다.

예전부터 한다고 말만 많았는데 본섭에 이제야 오늘 날짜에 적용이 되었네요.

소환사의 협곡 맵은 벌써 몇차례 업데이트가 되었었는데 이번에도 많이 좋아진 모습이에요.

저는 시즌2 국내 서비스 시작할때쯤 부터 했었는데 몇 번 바뀐 것 같네요.

롤 시즌4 종료와 수능시험 끝과 함께 새로운 소환사의 협곡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학교 알아보기와 함께 게임도 하면서 쉬는 시간을 가져 주세요.

아직 베타라서 그런지 일반 게임이나 랭크 게임에서는 새로운 맵을 할 수 없어요.

AI 봇전이나 편리한 팀구성을 이용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롤 시즌4 종료 보상 아이콘 테두리 승리의 모르가나 스킨 지급

▶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공식 웹사이트

▶목요일 롤점검 완료 4.19 패치 노트


그동안 지겹게 본 그래픽

이렇게 비교를 해보니 많이 세련되어진 느낌이네요. 좀 부드러워진 것 같기도 하구요.

정글 캠프의 경우 더 많이 변화되었습니다.

예전 맵도 바뀐 직후에 그래픽이 많이 좋아졌구나 하고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중앙에 흐르는 물이나 수풀 등을 보고 무슨 게임이 서비스 중에 이렇게 그래픽이 바뀌나 싶었지요.


레드, 블루는 물론이고 정글 몹들이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래픽은 좋게 고치면서 사양은 가볍게 만들었다던데 이건 좀 더 두고봐야 증명이 되겠지요.

도타스럽다고 많이 까이던데 막상 나와보니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항상 말 많이 하는 직관성은 몹의 체력 수치같은 데서 좀 느껴지긴 합니다.


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덕분에 타워도 아주 멋있어 졌어요.

이번 업데이트로 다시 롤 시작하는 사람이 생겨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수능 끝난 고3 학생들이 많이 하겠지만요.

피파 PC방 민폐 이벤트로 롤 점유율은 잠시 주춤할 수도 있겠네요.


스샷 찍으려고 대충 봇전만 했는데 드래곤도 변했어요.

처음 공격하면 한 번 밀쳐지는 것 같더라구요. 바론도 공격 패턴이 바뀌었을듯 합니다.

프리 시즌 업데이트 하면서 이제 드래곤이 게임 내내 버프를 준다고 하던데,

봇전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아직 그런 건 보이지 않고 예전처럼 글로벌 골드를 지급해 주었습니다.

앞으로 계속 패치하면서 고쳐나갈 것으로 보이네요.

▶하이머딩거 리메이크 1렙 용

▶15분 누누 솔바론 영상


넥서스 터질때 이펙트가 아주 화려해 졌습니다.

주변 공간이 일그러 지면서 터지는데 장관이에요.

승리, 패배 문장도 바뀌어 나갈 거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아직 정글 아이템을 포함해서 아이템 패치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도 줍니다.

파랑 팀에서 한 번 이기면 파란색 아이콘을 얻게 됩니다. 얼핏 나서스네요.

새로운 소환사의 협곡 맵에서 플레이 해서 승리시 얻어지는 거라고 하니까,

기간 내에 편리한 팀 구성을 이용해 주세요. AI 봇전에서는 아이콘 안 준다고 공지 됐습니다.


빨강 팀에서 승리 시에 얻게 되는 소환사 아이콘 입니다. 사이온 같기도 하고 부엉이 스럽기도.

물론 오픈 베타 하고 있는 협곡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아이콘 얻어지는 기간은 공지되지 않았으니 여유가 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언제 종료될지는 알 수 없으니 미리미리 얻어둡시다.


덧붙여 대전기록에서 베타라고 표시가 됩니다.

롤 소환사의 협곡 맵도 업데이트 되고 오픈 베타 하니까 맛뵈기로 즐겨봅시다.

수능 시험 본 학생분들, 그리고 학부모 분들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잠시나마 숨돌리며 쉴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홈페이지 베타 테스트 신청

▶LOL 신챔프 칼리스타 스킬 공개 스포트라이트

▶태그2 마스터컵 한국 우승 결승전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