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신캐릭터 럭키 클로에

철권|2014. 12. 12. 16:00

철권7 신캐릭터 럭키 클로에 스크린샷과 영상 컨셉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마침 오늘 그린오락실이랑 보우에서 로케테스트도 한다던데 럭키 클로에 플레이 가능한지도 궁금하네요.

이번 철권7 신 캐릭터는 공개되고 많은 논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남코가 반다이남코가 된 이후로 나오는 새로운 캐릭터들은 전체적으로 좀 이상한 느낌이긴 해요.

대놓고 모에 요소를 노린 것 같은데 그다지 모에하지 않다는 게 함정인 것 같기도.


철권7 신캐릭터 럭키 클로에

철권5 까지만 해도 캐릭터들에 거부감은 없었는데 6때 밥이나 라스 알리사부터 좀 거부감이 있네요.

철권이 불뿜는 괴물 오거나 레이져 쏘는 악마도 나오는 게임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뭔가 실제로 있는 무술을 격투가들이 모션캡쳐를 해서 화제가 되었었지요.

이제 아무래도 상관 없으니 그냥 게임이나 재미있게 나오고 E스포츠로도 흥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캐릭터에 좀 불만이 있어도 어차피 나오면 그냥저냥 다들 재미있게 할 거에요.

미소녀 캐릭터라 덕후니 뭐니 하면서 뜬금없이 오덕 욕하는 철찌들도 있는데 이해불가.

북미 쪽에서 특히 트위터를 통해서 하라다 씨에게 많은 불만을 이야기했습니다.

덕분에 하라다 씨가 북미 버전에서는 럭키 클로에를 삭제하고 근육 대머리 캐릭을 넣는다고 했어요.

진심임을 재차 강조하자 유저들이 트위터로 그러지 말아달라고 하는 웃긴 상황도 벌어졌네요.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습니다. 지금 공개된 자료로는 커스텀 복장이 아니라 기본 복장입니다.

고양이 귀에 핑크색 칼라와 손도 고양이 복장이네요.

대놓고 모에요소 강조했어요.

샤오유는 이제 설정상 나이도 먹어 가고 있고 아스카나 리리보다도 연상이라 성숙하게 하려나요.


럭키 클로에 플레이 영상 입니다.

대사에 영어가 많은데 성우는 카네모토 히사코.

하트 커넥트 (키리야마 유이),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너무 수라장 (아키시노 히메카)

취성의 가르간티아 (에이미), 코토우라 양 (코토우라),

침략!! 오징어 소녀의 오징어 소녀 역할을 담당한 성우 입니다.


어째 윈드밀도 하고 대체 무슨 컨셉인지 모르겠습니다.

보통 캐릭터 격투 스타일은 특정한 컨셉으로 정해놓고 만들텐데 카포랑 리리 합친 것 같아요.

나이키나 윈드밀도 뵈고 리리 백플립 비스므레한 것도 보여요.


철권7 신캐릭터로 밝혀진 게 카타리랑 클라우디오인데 클로에는 다소 파격적 입니다.

하긴 클라우디오도 황당하다는 의견이 많았다는 점에서는 마찬가지.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철권7 캐릭터 클라우디오 컨셉 일러스트 플레이 영상


에디, 크리스티 처럼 카포도 아닐텐데 윈드밀을 쓰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극혐 카포


귀여운 척.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도 많고 거부감 느끼는 사람도 많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어요.

저는 어느쪽이냐 하면 나오던지 말던지 그냥 PC로 철권7 발매나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럭키 클로에 3D 캐릭터 이미지.


럭키 클로에 컨셉아트.

2D 일러스트는 예쁘게 잘 그렸네요. 3D 캐릭터 모델링은 뭔가 눈빛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내년에 정식발매해서 아케이드에서 기동하면 이래저래 많이 볼 수 있게 되겠지요.


보너스로 신규 트레일러 영상 입니다.

언리얼 엔진이라 큰 차이는 아니지만 태그2 보다는 그래픽이 좋아지긴 좋아진 것 같네요.

등장모션이나 대사 등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것인지 기존 것들 그대로 입니다.

캐릭터 모델링은 전보다 훨씬 보기좋습니다. 여자 캐릭터들 얼굴이 좀 예뻐졌어요. 떡대는 과연?

메탈 기어 솔리드5 팬텀페인 온라인

▶철권7 통신 로케 테스트 그린게임랜드 보우 월드게임장 개최

▶스타크래프트2 제라툴 공허의 구도자 태극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