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탐 켄치 출시 영상

리그 오브 레전드|2015. 7. 15. 12:20
반응형

롤 신챔프 탐 켄치 출시가 되었습니다.

영상도 공개되었고 롤 로그인 화면도 바뀌었네요.

이번 신 챔피언 탐 켄치는 메기 같은 디자인이에요.

피즈나 나미 처럼 어류 느낌이 나네요.

아오 신이나 이즈나, 토리더스 등은 떡밥만 있고 나올 생각을 안합니다.

결국 이번에 출시된 롤 신챔프는 탐 켄치에요.

게다가 피오라 가격이 영구 할인 되었습니다.

인게임 영상이나 입롤의 신 등을 봅시다.

부담스러운 로그인 화면의 LOL 신 챔피언 탐 켄치 입니다.

강의 폭군 이라는데 메기가 실제로 그런 존재인지는 모르겠고, 어쨌거나 폭군이래요.

북미에서는 승률이 나쁘다고 하던데 앞으로 연구를 통해 얼마나 좋을지 지켜봅시다.

칼리스타도 요즘 대회에서 밴픽률 최고를 자랑하던데 출시 직후에는 안좋다고 했었으니까요.

탐 켄치 챔피언 가격은 7800ip 또는 975rp 입니다. 1주일 후에는 6300ip로 내리겠지요?

마스터 셰프 탐 켄치 스킨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뭔가 문어 같은 걸 조리하고 있네요.

뒤쪽 새장에 귀여운 포로도 보입니다.

마스터 셰프 탐 켄치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클래식 스킨은 칙칙한데 비해서 색상이 많이 알록달록 하네요.

챔피언 집중탐구 강의 폭군 탐 켄치 편입니다.

탱커형이고 유틸성이 좋아서 아군에게 여러가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팀워크가 좋을때 사용하면 더욱 빛을 발휘할 것 같네요.

 포로도 보입니다.컨셉아트도 공홈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셰프 듀크와 함께하는 입롤의 신. 탐 켄치 편입니다.

뭔가 오프닝부터 굉장하네요.

게임은 20분 쯤부터 보셔도 됩니다. 쓰레쉬와 함께 사용하니 재미있는 상황이 자주 나오네요.

탑이나 서포터로 쓰이게 될 것 같기도 한데 언제나 재평가의 롤이기 때문에 연구가 되길 기다립니다.

포탈2 전작을 뛰어넘는 명작 퍼즐 게임

스카이디지탈 NMOUSE 4K 무광 UV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리뷰

테켄 크래쉬 예선 다시보기 본선 진출팀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