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빌지워터 이벤트 3막 암시장 용병 모드

리그 오브 레전드|2015. 7. 30. 09:55

롤 빌지워터 이벤트 3막 시작되었습니다.

암시장 용병 모드 게임을 해야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을 받을 수 있겠네요.

빌지워터 이벤트로 1, 2막에서는 그레이브즈, 트위스티드 페이트 아이콘을 받을 수 있었지요.

이번에는 갱플 랭크 아이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빌지워터 퀴즈 이벤트로 스킨 주는 것도 있던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퀴즈 정답도 각종 롤 커뮤니티에 공유되고 있네요.

암시장 용병 모드도 플레이 해보세요.

빌지워터 스토리를 잠금 해제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롤 클라이언트 접속하면 왼쪽 아래에 저런 게 뜹니다.

1, 2막도 똑같이 진행되었었죠.

1막의 트페 아이콘이 제일 멋있는 것 같네요. 3막은 오늘에서야 잠금이 풀렸어요.

그동안은 무작위 총력전 도살자의 다리를 해야 했는데 이번에는 좀 다릅니다.

빌지워터 이벤트 도살자의 다리 그브 트페 소환사 아이콘

빌지워터 이벤트 3막 입니다.

새로운 롤 소환사 아이콘은 그브와 트페가 함께 있는 아이콘과 갱플 랭크 아이콘 2종류 입니다.

둘 중 하나만 골라야 하므로 마음에 드는 쪽을 선택해 주세요.

1막 트페, 2막 그레이브즈, 3막 갱플 랭크 선택이 제일 좋아보이네요.

저는 2막도 트페를 골라서 조금 아쉽지만요.

마음에 드는 쪽을 아무거나 골라주세요.

빌지워터 이벤트 3막 미션입니다.

그레이브즈, 트페 아이콘 미션

1. 암시장 용병에서 신규 아이템으로 승리 2번

2. 암시장 용병에서 승리 6번, 모든 종류의 용병 고용

갱플랭크 미션

1. 암시장 용병 게임 모드에서 승리 2번

2. 사용한 크라켄 주화 750, 3단계 진급 구매 15번

3막이라 그런지 이번에는 도전과제 난이도가 좀 높아진 것 같네요.

갱플 아이콘 조건은 좀 너무합니다. 주화 750도 그렇지만 3단계 진급 15번 조건이 엄청나네요.

장기전 가야 3단계 진급 시키겠는데 이건 뭐 얼마나 많이 게임을 하라는 건지 모르겠군요.

게임 하다보면 되겠지만 한두번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서 귀찮아질 것 같습니다.

암시장 용병 게임은 PVP 에서 맨 아래에 있습니다.

기간 한정 모드라서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그동안 기간 한정 모드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이것저것 많이 풀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맵을 좀 늘려주는 것도 좋겠네요.

새로운 스킨들도 출시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진행 중인 해피아워 이벤트에 당첨되면 무료로 얻을 수도 있겠네요.

이벤트 참여는 여기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퀴즈 정답은 스토리를 읽어보시거나 검색을 추천.

Limbo 모바일 출시도 한 어드벤쳐 퍼즐 게임

테켄 크래쉬 16강 B조 다시보기

디스 워 오브 마인 나만의 전쟁 한글판 클리어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