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지워터 이벤트 도살자의 다리 그브 트페 소환사 아이콘

리그 오브 레전드|2015. 7. 23. 15:06

빌지워터 이벤트 도살자의 다리 그브 트페 소환사 아이콘 얻는 방법 입니다.

칼바람 나락 대신에 도살자의 다리가 생겼어요.

빌지워터니 뭐니 해서 미포랑 갱플 리메이크 된다더니 왠 무덤이랑 트페 소환사 아이콘도 생겼네요.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 얻는 방법은 조건이 그리 까다롭지는 않습니다.

아직 1막만 진행중인지 한 개만 얻어지긴 하네요. 다 풀려서 모두 얻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 경우에는 트페 소환사 아이콘을 얻었습니다.

롤 클라이언트 접속하면 왼쪽 아래에 '빌지워터 스토리를 잠금 해제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라고 있으므로 더 보기를 눌러서 대충 진행해주면 됩니다. 아이콘 받는 법 간단합니다.

오늘 롤점검, 패치가 있었던 것 같은데 뭔가 많이 적용되었어요. 인터페이스도 바뀌었고.

일단은 말콤 그레이브즈, 트위스티드 페이트 둘 중 하나를 선택해줘야 해요.

그레이브즈 소환사 아이콘 미션은 무작위 총력전 1승, 챔피언 20킬 입니다.

한 판에 모두 해야 하는 건 아니고 나눠도 되며 챔피언 킬은 봇전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무작위 총력전에서 25000 골드 획득.

그리고 총 50 어시스트 입니다. 역시 한 판이 아니라 누적이에요. 2번째 조건은 봇전으로도 됩니다.

첫 번째 미션만 무작위 총력전에서 하면 되고 다음 건 대충 봇전에서 빠르게 달성하세요.

아직 1막이고 2막은 진행이 안되나 봅니다. 아이콘 얻었는데 계속 버튼이 활성이 안되는 상황.

곧 2막도 열리고 새로운 보상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환사 아이콘 지급은 순차라던데 조건 달성하니 게임 끝나고 통계창에서 바로 지급이 되네요.

소환사 아이콘 지급 빨리 되었네요. 옆에는 환타 아이콘도 보이는 군요.

롤 환타 소환사 아이콘 아티스트 포로 지급

트페 아이콘 나름 멋있네요. 골드 카드 들고 있습니다.

그브나 트페 모두 안하는 챔피언들 이기는 하지만 왠지 소환사 아이콘은 얻어놔야 할 것 같아요.

둘 중 하나만 얻을 수 있는 건지는 아직 제대로 공지가 없으니 마음에 드는 아이콘부터 얻으세요.

롤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 그레이브즈와 트위스티드 페이트 였습니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 시리즈의 시작

테켄 크래쉬 16강 A조 다시보기

포탈2 전작을 뛰어넘는 명작 퍼즐 게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