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무료 11월 19일 부터 시작

오버워치|2016. 11. 13. 06:00
반응형

오버워치 무료 이벤트 소식입니다. 11월 19일 부터 시작이에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날짜가 11월 17일 목요일인데 수능 끝나고 2일 후에는 집에서 오버워치를 무료로 할 수 있겠네요.

올해 수능이 끝나고 2016년 11월 9일 부터 22일 까지 오버워치 무료 기간 입니다.

PC, PS4, Xbox One 모두 해당되요. 물론 국내에는 PC 유저가 압도적으로 많겠지요.

무료 기간에 게임을 하면 오버워치 구매 유저와 똑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는 제외.

경험치 추가랑 몇몇 스킨 사용 못하는 거 빼면 PC방이랑 똑같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수능 끝난 고3 학생들과 재수생 분들 잠시 숨돌리는 타이밍에 오버워치나 하라고 블리자드가 시키는 것 같네요.

오버워치 정가 구매 가격은 배틀넷에서 45,000 원 입니다.

11월 19일~22일 까지는 집에서도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이번 기회에 즐겨보시고 재미있으면 구매도 괜찮겠네요.

신규 구매 유저가 많이 늘어날 것 같지는 않지만 가능성이 전혀 없는 이야기는 아니지요.

그런데 기존 유저 입장에서는 핵, 욕설, 닷지 버그 제재 부터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경쟁전 좀 하려고 하면 초반에 유리해서 이길만한 판은 적팅미 닷지 버그를 무조건 사용해서 속터져요.

롤 전성기 시절 만큼이나 채팅 수준도 더럽고 말이죠.

어쨌거나 주말 무료 체험이라고 해가지고 공짜로 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보세요.

평소에 PC방에서 하던 사람들도 집에서 가볍게 해볼 수 있겠습니다. 경쟁전이고 뭐고 다 되니까 즐기세요.

콘솔 버전도 된다고 하는데 이쪽은 별로 유저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 : 주말 무료 체험은 경쟁전 플레이가 불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이쯤에서 생각나는 레스토랑스의 오버워치 무료 이벤트.

처음 서버 열렸을때 덕분에 히오스 하러 가는 학생들이 많았다고 하지요.

이번에 11월 19일 부터 시작하는 오버워치 무료는 낚시가 아니라 블리자드 공식이므로 믿으셔도 됩니다.

괜히 또 히오스 50판 하러 가지 마시구요.

오버워치 무료 정보 게임 플레이 소감

2016 수능 날짜가 11월 17일 이니까 우연인지 정말 수험생들을 노린 이벤트 같군요.

수능 끝나고 19일 부터 4일간 무료로 오버워치를 즐겨보세요.

겐지 오니 스킨 얻는 방법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우승 결승전 다시보기

오버워치 할로윈 기간 종료 스킨 구매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