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5 OST 다운로드

게임 뉴스|2017. 1. 6. 15:27

파이널 판타지 15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PSN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네요.

PSN 플러스 회원이면 모든 이용이 가능하며, 일반은 제한적 입니다.

파판 15 게임은 개인적으로 실망을 많이 했지만, 음악만큼은 정말 좋다고 느꼈는데 OST를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니 좋군요.

제공 기간은 2017년 2월 28일 까지 입니다. 29일 부터는 시청이 불가능해 집니다.

이렇게 좋은 음악을 게임이 살리지 못한 것 같아서 다시 아쉬워 지네요.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라도 제대로 잘 나와주길 기대해 봅시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XV 게임을 해보지 못한 분들에게도 OST 만큼은 강력 추천하므로 한 번씩 다운받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FINAL FANTASY XV Original Soundtrack

메뉴는 심플합니다. 어차피 음악 재생용 이므로 복잡한 건 필요 없겠지요.

재생 메뉴는 전곡 모두 재생도 되고, 아니면 원하는 곡만 따로 들을 수도 있어요.

작곡가의 말이나 크레디트 등등 이것저것 있긴 하네요.

다운로드는 PS4 에서 플러스 메뉴로 들어가도 되고,

PSN 에서 FINAL FANTASY XV PlayStation®Plus edition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귀찮을 수 있으니 그냥 다운로드 링크를 달아둡니다.

용량은 16.7GB. MP3 처럼 음원만 있는 게 아니라 영상까지 나와서 그런 것 같네요. 쓸데 없이 용량이 무지막지하게 큽니다.

곡 목록은 아주 많습니다.

미개방 곡들이 좀 있는데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는 군요. 나중에 공개되면 어플 알림에 뜰 것 같네요.

제가 듣기 좋았던 추천 곡들을 몇 개 뽑아보겠습니다.

Somnus - 파이널 판타지 15 메인 메뉴화면에서 나오는 곡인데 잔잔합니다. 몇가지 버전이 있어요.

Valse di Fantastica - 데모나 티저 영상 등에서 자주 나오던 곡인데 좋아요.

APOCALYPSIS NOCTIS - 가장 많은 추천과 함께 유명한 음악이지요. 아주 웅장합니다. 비슷한 곡들이 좀 있어요.

OMNIS LACRIMA - 거대 보스전 등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인데 역시 웅장합니다.

Main Theme from FINAL FANTASY - 파이널 판타지 메인 테마곡.

음악을 재생시키면 각종 영상들이 나옵니다.

보통 게임 판매하는 곳에서 홍보용으로 TV에 게임기 연결해서 틀어두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 틀어두면 괜찮을 것 같네요.

문제는 파이널 판타지 15 게임을 하면 실망을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

파이널 판타지 15 엔딩 플래티넘 획득 후기

몇가지 곡들을 틀어보니 제 취향의 음악들은 대부분 거대보스전이 나오네요.

퀘스트 같은 건 그다지 재미를 못 느껴서 싸워보지도 못한 녀석들을 음악 감상하며 보게 되는군요.

파이널 판타지 15 OST를 들으니 다시금 스토리 작가와 디렉터에게 분노가 생깁니다.

모든 곡들이 동영상이 나오는 것은 아니고, 캡쳐샷 등을 대충 보여주는 것들도 있습니다.

용량이 왜 이렇게 큰 건지 또다시 이해가 안 가네요.

하긴 파판 15 게임은 세이브 파일만 해도 600메가가 넘어갔었으니 대충 넘어가야 겠습니다.

2016년 연말에 친구들한테 빌려온 게임들

GRAVITY RUSH 2 하늘로 떨어진 소녀의 선택 DEMO

EX레볼루션V2 레버 버튼 스킨 교체 커스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