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팀 결제방법에 문화상품권이 추가되었습니다.

컬쳐랜드 로그인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편리하네요. 이제 해외 신용카드나 핸드폰이 아니어도 결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학생들의 경우에 결제수단이 새로 생겨서 스팀 대리구매 할 필요가 없어지겠네요.

스팀 수수료도 없을 것 같은데 이제 문화상품권 세일하면 많이 쟁여둬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문상도 싸게 구입하고 스팀 세일이 더해지면 많이 절약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 안사는 게 가장 큰 절약이긴 해요. 스팀에서 세일 사봤자 어차피 안하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스팀은 역시 게임을 모으는 게임이지요.

테스트 삼아 스팀에 들어가 아무거나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결제를 완료해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결제 수단을 편집해보면 다양한 결제 수단을 선택할 수 있어요.

위 스샷처럼 문화 상품권이 추가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몰랐는데 지금 보니 비트코인도 가능했었네요.

문화 상품권을 고르고 계속하면 이렇게 컬쳐랜드 로그인 하라고 뜹니다.

문상 코드를 스팀에 직접 입력하는 건 아니고 컬쳐랜드를 경유해야 하는데 쓸 수 있으니 그래도 편리하네요.

스팀이 외국 회사라서 문상 결제가 안됐었는데 이제 컬쳐랜드에 충전해둔 문상이나 컬쳐캐쉬로 스팀 게임을 살 수 있어요.

사악한 연쇄 할인마의 미소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다들 지갑을 조심하세요.

이제 곧 스팀 크리스마스 세일도 시작될텐데 무서울 지경입니다.

지갑을 지키기 위해서는 세일한다고 무작정 지르지 마시고 엔딩 볼만한 게임이나,

혹은 평소에 관심 있었던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구입하는 쪽을 추천합니다.

세일을 한다는 이유로 미리 사두고, 나중에 플레이 해야겠다고 생각하다가는 설치도 안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스팀에 게임을 7천개 이상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있던데 굉장하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문화 상품권 결제가 가능해 졌지만, 그만큼 소비를 절제하도록 노력해 봅시다.

파이널 판타지 15 엔딩 플래티넘 획득 후기

EX레볼루션V2 개봉 간단 사용기

이마트 초콜릿 코코아버터 맛을 느껴봅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