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화이트 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게임 뉴스|2017. 5. 4. 19:13

추억의 명작 화이트 데이가 PS4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2017년 8월에 나온다고 하는데 여름에 맞춰서 공포 게임을 내놓을려고 하나 보네요.

원작이 2001년에 나왔던 거고 모바일로도 발매했었지요.

시간이 흘러 16년만에 콘솔로도 이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8월에 발매하는 건 확정인듯 한데 이미 한 번 연기가 되었었기 때문에 지켜봅시다.

그래도 공포 성수기인 여름이니 맞춰서 나오지 않을까 싶기는 하네요.

스팀 그린라이트에도 공개된 적이 있으니 아마 스팀으로도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정확한 정보가 아직 없네요.

화이트 데이를 좋아하시는 팬분들이라면 반길만한 소식이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스크린샷들 입니다.

플랫폼이 PS4 인데... 그래픽이 좀 그러네요. 물론 플레이 스테이션4 니까 모바일 버전보다는 좋군요.

기존 작품에 비해서 추가요소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북미나 유럽 시장도 겨냥하고 있다고 하는데 결과가 어찌될지는 가늠이 안됩니다.

게임 컨셉이라던지 그런 게 다르다고는 해도 최근에 나온 바이오 하자드 7이랑 비교하면 비주얼 차이가 좀 심합니다.

똥침으로 응징을 해줘야 할 것 같은 수위 캐릭터도 등장.

창세기전 4는 화려하게 망했는데 화이트 데이는 그런 일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국내 게임 회사들이 콘솔 쪽으로는 만드는 게 거의 없는데 콘솔 게임도 잘 나갔으면 좋겠네요.

뭐 요새 한국 게임은 현질 뽑기 양산 게임만 나오니까 큰 기대는 안되지만요.

티저 영상 입니다.

2017년 8월 발매한다고 하니까 기다려 봅시다.

멋진 게임으로 발매해서 화이트 데이 팬들께 반가운 소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스8 라크리모사 오브 다나 클리어 소감

세인츠 로우2 GTA 이상의 막장 게임

코노스바 게임 부활의 베르디아 한글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