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6 데모

스팀덱|2023. 4. 30. 21:58
반응형

스팀덱으로 스트리트 파이터 6 데모를 해보았습니다.

최적화가 잘 된 건지 60 프레임으로 무리없이 잘 돌아가네요.

최신 게임인데 이정도로 잘 될 줄은 몰랐는데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스파6 데모는 스팀에서 그냥 받을 수 있게 공개되어 있고 류랑 무슨 신캐릭터 하나만 고를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고, 데모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64780/Street_Fighter_6/

스파 시리즈는 옛날에 2를 아주 살짝 해보고 시간이 흘러 5를 조금 해본 게 다네요.

5의 경우 나중에 고쳐졌다고 듣긴 했는데,

제가 접할때는 매칭이 너무 불합리해서 금방 마음이 멀어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스팀덱

호기심에 스팀덱으로 스파6 구동이 가능할까 싶어서 해보았습니다.

저는 32기가 스왑, V램 1기가, TDP 12로 플레이 했습니다. 인게임 세팅은 대충 영상 참조.

생각 이상으로 잘 돌아가고 필살기 같은 거 연출 화려한데 60프레임 잘 뽑네요.

월두 투어 모드에서 싸울때는 제한을 푸니까 느려져서 못하겠고,

30프레임 고정 해주는 옵션으로 하니 그냥저냥 30프레임으로 잘 돌아가네요.

격겜 와이파이

스팀덱은 기본적으로 와이파이니까 정식 출시가 되더라도 온라인 대전은 민폐일테니 대충 넘어가고...

대충 기술 알아보는 용도 등의 연습모드 라던가 싱글모드 돌릴때 쓸만할 것 같아요.

애초에 십자키 퀄리티가 별로기도 하구요.

스팀덱 십자키 조작감 개선하기

언젠가 나올 철권 8도 스팀덱으로 60프레임 구동이 가능하면 정말 좋겠네요.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PC 온라인 플레이

바이오 하자드 re4 스팀덱으로 플레이 테스트 세팅

철권8 공식 발표 오피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