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하자드 3 리메이크 스팀덱 최적화 게임

스팀덱|2023. 3. 16. 22:43
반응형

바이오 하자드 3 리메이크를 스팀덱으로 해보았습니다.

최적화가 엄청난 게임이라 그런지 아주 잘 되네요.

바하 2, 3 리메이크에 사용된 엔진이 정말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곧 바이오 하자드 4 리메이크도 출시 예정인데 이 게임도 스팀덱으로 잘 됐으면 하네요.

바이오 하자드 RE:3

타임어택용 게임...

바이오 하자드, 혹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3탄 리메이크 버전 입니다.

플레이 타임이 좀 많이 짧아서 욕을 많이 먹었지만 세일할때 대충 만원 내외로 구입하면 괜찮은 것 같네요.

바하 2 리메이크가 워낙 잘 만들어져서 더욱 더 비교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레온 편

레지던트 이블2 리메이크 클레어 레드필드 루트 클리어

바이오 하자드 RE: 3 리메이크 클리어 소감

 

바이오 하자드 RE:3 스팀덱

스팀덱 VRAM은 디폴트, 32기가 스왑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적절한 옵션과 TDP 10으로 거의 60프레임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칼고정을 하려면 좀 더 TDP 값을 올리고 옵션을 좀 더 타협하면 될 것 같네요.

적당히 이정도로 만족하고 해도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바하4 리메이크도 스팀덱으로 잘 돌아가면 좋겠네요.

데모 버전을 플레이한 사람들은 많이 보이던데 본편에서 더욱 기적의 최적화가 이루어지길 기도해 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천지 우한 폐렴

바이오 하자드 3 한글 패치 공개되었습니다

워킹 데드 시즌1 소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