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가입 문제점 발생

게임 뉴스|2014. 5. 1. 09:00
반응형

SEN 가입 문제점 발생 소식입니다.

소니의 Sony Entertainment Network. 줄여서 SEN 신규 가입을 하는데 지금 일부 환경에서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플레이 스테이션 기기에서는 잘 되는 것 같습니다.

PC로 인터넷 상으로 가입하려고 할때 안되는 경우가 있는 거네요.

오랜기간 PSN 신규가입이 불가능했던 적이 있는데 다시 그러는 줄 알고 놀랬습니다.

지금 SEN 계정 가입을 하려는데,

안되더라도 너무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는 SCEK의 정식 공지사항 입니다.

SEN 회원가입 관련 공지입니다.

4월 25일 이후로 홈페이지를 통한 신규 가입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보니까 일부 PC 환경에서 안되는 건데 정확한 원인이나 해결은 없네요.

뭐 어차피 다른 컴퓨터로 하거나 플스나 비타에서 하면 될테니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http://www.playstation.co.kr/main

공식 홈페이지는 이쪽입니다.

여기서 PSN 신규 회원가입이 가능해요.

플스3 또는 비타, 플포 등의 기기를 구매했을때 온라인을 하려면 계정 생성은 필수입니다.

PS3 철권 태그2 온라인 패스 정리글

▶PSN 인터넷 이용 SEN Online Store 한국계정 사용가능


발매해줬으면 바램이 있는 화이트 플레이 스테이션4

정식으로 등장한 색상은 아니지만 이렇게 나와주면 좋겠네요.

인테리어로도 멋질 것 같습니다.

소니가 현세대 콘솔 게임기 시장에서는 강세를 보이고 있는 시점입니다.

지금 온라인 가입이 안되면 좀 난감할 수 있겠지요.

▶PS4 블랙 이외의 다른 색상 상상도


PS VITA TV

이건 좀 병크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구매한 사람도 종종 보이네요.

간편하게 즐기기에는 나름 괜찮은가 봅니다.

가장 작은 크기의 콘솔이기도 해요. 역시나 SEN 계정은 필수.

▶비타 신형 PS Viita TV

Play Station 4

플포는 온라인 하려면 플러스 계정을 써야해서 유료입니다.

뭐 품질을 위해서 라는데 수긍이 가기도 하고, 플삼에 비교하면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만약 비매너 유저 신고하고 그래서 밴시키는 정책이 있다면 트롤은 좀 적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지금도 철권태그2 온라인 하다보면 가끔 비매너들 보이는데 이런 쪽으로는 긍정적이네요.


어쨌거나 SEN.

이전 PSN 계정을 새로 만드는데 큰 문제점은 없으니 안심해도 됩니다.

인터넷에서 하는데 만약에 안되면 다른 PC나 플스로 해결하세요.

▶2013년 최고의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PS4 리마스터 공식 발표

▶파이널 판타지 10, X-2 리마스터 한글판 스크린샷

메탈기어 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 한국발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