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결승 일정 삼성 화이트 VS 로얄 클럽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0. 13. 11:57

롤드컵 결승 일정 삼성 화이트 VS 로얄 클럽 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4 시즌 결승전이 10월 19일에 열려요.

이번 주 일요일 이네요.

장소는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롤드컵 결승전을 합니다.

시간은 오후 3시 30분 예정입니다.

결승전은 한국의 삼성 갤럭시 화이트, 중국의 로얄클럽 두 팀이 붙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진 팀을 응원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삼성을 응원해 봅시다.


LOL WORLD CHAMPIONSHIP 2014

시즌3 때는 SKT T1 K 팀이 전승 우승을 했던가요?

이번에는 외국 팀들도 강세를 많이 보여줘서 지난 시즌처럼 압도적이지는 않았습니다.

나진은 OMG에게 패배하기도 했고, 삼성은 준결승에서 내전이 되었구요.

그래도 결승전에 한국인이 6명. 아니 7명. 중국인이 3명이긴 합니다.

롤드컵 우승 SK T1 페이커 하이라이트 스페셜

한국의 삼성 화이트 팀은 요즘 승승장구 하고 있는 기세를 보여주고 있어요.

사실 대다수 평가로는 이번 롤드컵 우승은 삼성 화이트 쪽에 몰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정글러 열등감 댄디 선수나 봇듀오 임프 , 마타 조합도 훌륭한 실력을 보여주지요.

특히 임프 선수는 이번 대회에 롤드컵 최초 펜타킬도 해서 화제가 되었었어요.

루퍼, 폰 모두 굉장한 실력의 프로게이머들 입니다.

▶롤드컵 펜타킬 임프 전설의 인터뷰


중국의 로얄 클럽은 중국인 3명, 한국인 2명으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롤 프로게임단이 이제 1팀 체제로 해야 한다는 루머가 있는데요,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많은 한국 프로이머들이 해외로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에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좋은 대우가 보장된다면 이쪽 길이 맞는 것 같네요.

상금이라던지 연봉이나 금전적인 부분도 있고 한국 프로게이머의 해외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같은 경우에는 세계 여기저기 있는 한국인들이 상위랭크를 모두 독식하고 있기도.

어쨌거나 로얄클럽은 결승에 올라왔고, 삼성 화이트와 붙게 됩니다.

인섹 선수와 제로 선수는 중국 팀으로 가서 롤드컵 결승에도 올라오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준결승에서 보여준 인섹 선수의 플레이는 매우 훌륭했었습니다.

특히 판테온 스킨이 너무 멋있었어요. 옵저버 캐리.


롤드컵 결승에 각종 행사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리 낸도로이드 피규어 등이 한정이라던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때문에 가기도 해요.

티켓 가지고 있는 사람만 들어가서 물품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시부터 외부 스토어 열리고 오후 1시에 내부 스토어 오픈.

3시에는 스토어가 임시 종료됩니다.

그리고 오후 4시 30분에 다시 오픈되고 롤드컵 결승 경기 종료 30분 후 운영 마감.

뭔가 지를 물건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사는 것이 좋겠습니다.

각종 티셔츠나 소환사 후드 같은 것도 있던데 물품이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화제가 되고 있는 2014 롤드컵 스킨 쿠폰 입니다.

챔피언십 리븐, 쓰레쉬, 쉬바나 3종 세트를 모두 가질 수 있는 기회에요.

특히 리븐같은 경우에 이래저래 거래가 되고 있는 품목이기도 하고,

최근 수수께끼 상자에서도 안 나오게 막아버려서 왠지 이거때문에 그랬다는 음모론도 있네요.

쿠폰 코드 판매와 구걸이 성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쿠폰 뿌려질때 인터넷에 검색 잘 하다보면 주워먹기도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결승전 티켓 가지고 가는 사람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덕분에 2014 롤드컵 결승 티켓 매진 사태도 이어지고 암표상도 많아요.

실버 좌석은 추가로 오픈되기도 했으니 구매의사 있으신 분들을 얼른 들려보는 게 좋겠습니다.

▶롤드컵 실버석 예매사이트

라이엇 주먹 와드 획득

▶챔피언십 리븐 스킨 수수께끼 상자 제외


이제 챔피언십 리즌 스킨이 많이 보이게 될 것 같아요.

마침 요새 다른 챔프들이 너프되서 다시 리븐이 할만해진 것 같은데 리븐충 주의보 입니다.

201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멋진 경기가 나올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10월 19일 일요일 오후 3시 롤드컵 결승전 입니다. 치킨집들도 장사가 아주 잘 되겠네요.

철권7 로케테스트 시작 신 캐릭터 시스템

▶롤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획득 완료

▶롤 드랍 핵 방화벽 튕김 서버 문제 심각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