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프로리그 개최 예정

철권|2015. 1. 28. 18:04
반응형

오늘 철권7 으로 진행된 오래간만의 방송 대회 테켄 크래쉬 리턴즈가 있었습니다.

철권7 국내 유통을 KM박스에서 프로리그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철권 팬 입장에서 충격적으로 좋은 소식이라 너무 반갑고 흥분됩니다.

유통사에서 직접 다양한 철권 프로 리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

과거 테켄 크래쉬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태그2 가격 등으로 문제가 많았던 어느 유통사와는 정말 다른 모습이네요.

TEKKEN 7

오늘 테켄 크래쉬 리턴즈 에서 남규리 씨도 나와서 홍보 역할을 많이 해낸 것으로 보입니다.

무릎 선수가 봐주는 모습도 눈에 띄기도 했구요. 그야말로 접대 철권.

왠지 '철권 세계 챔피언을 이긴 남규리' 같은 제목으로 기레기들이 날뛸 것 같기도 하지만요.

많은 관심 속에 철권7 아케이드 발매와 프로리그 성공으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과거 테켄 크래쉬가 스타크래프트 보다도 시청률 잘 나오던 것을 생각하면 괜찮을 법도 해요.


신캐 버프로 인기를 끌 것 같은 카타리나

KM박스 측 설명에 의하면 누구나 구단주 등록이 가능하며 선수들을 구성해 출전.

그야말로 열린 리그로 개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거 나진 팀이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왠지 나진 측에서 다시 나올 것 같기도 하네요.

이쪽 판이 커지면 대기업 스폰도 기대해 볼 수 있을까요?

철권 프로리그 일정이나 참가 모집 등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결승은 9월 12일로 예정입니다.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결승 후에는 한중일 연합 리그도 진행할 계획이라는데 중국쪽 선수가 어느정도 나올지가 관건.

필리핀 소년 AK를 초청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에서는 유명한 노비, 타케 등의 선수들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Tekken Tag Tournament2 세계대회 한국 JDCR 우승

태그2 마스터컵 한국 우승 결승전 다시보기

그 외에 연예인 리그, 여성부 리그도 계획중이라는데 가수 테이, 남규리 씨가 다시 나오겠지요?

연예인 리그는 홍보용이라고 쳐도 여성부 리그는 유저 수가 많지 않아서 애매하네요.

태그2 아케이드 빨강단을 달성하신 네임드 여성 유저 카니스 님의 독무대가 될지도.


철권7 은 언리얼 엔진이라서 PC판이 나오는 게 아니냐는 루머도 많이 돌고 있지요.

일단 아케이드와 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로리그. e스포츠로도 성공하여,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길 기대해 봅니다.

최적화 잘 시키고 온라인 환경 잘 만들어서 스팀 등으로 판매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삼덕사 307F ST 레버 조이스틱 실리콘 텐션 두번째 테스트

철권 조이스틱 추천

철권 세계 1위 무릎 하이라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