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리븐 교복 아리 신스킨 영상

리그 오브 레전드|2015. 8. 5. 10:14

롤 신스킨 소개 입니다. 아케이드 리븐, 여고생 교복 아리가 제일 눈에 띄네요.

전부터 롤 일본 서버 오픈 이야기가 있었는데 교복 스킨이 나오는 거 보면 정말 하긴 하나 봅니다.

아케이드 리븐이나 블츠 신스킨, 교복 아리를 보니 스킨도 부익부빈익빈.

인기 많은 챔피언들이 판매량도 높을 테니 아무래도 많이 나오나 봐요.

아케이드 리븐 스킨이 끌리긴 하네요.

출시하면 리븐충 급증할 테니 랭크에서는 필밴.

롭스군 님 글에서 봤는데 출처는 surrenderat20.net 라고 합니다.

인게임 스크린샷 보니 고전 판타지 게임 같은 이미지네요.

드래곤 퀘스트나 마성전설 같은 게 생각납니다.

아케이드 리븐 가격은 1350 RP로 예정.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고 이펙트가 고전게임 식의 도트 튀는 느낌을 구현했어요.

리븐은 스킨도 여러개 나온 챔피언인데 인기를 증명해 주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챔피언이라 왠지 구매 욕구가 당기긴 하네요.

사봤자 챔피언십 계속 쓸 것 같다는 게 함정.

귀환 모션에서는 그동안 발매한 스킨들의 검이 나옵니다.

궁극기 발사하는 이펙트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스킨이네요.

아케이드 리븐 인게임 영상 입니다.

죽을때 K.O 라고 뜨는 게 스트리트 파이터 스러운 연출이군요.

각종 이펙트도 고전게임 스러운 도트 이미지 처럼 보이게 디자인 되었어요.

HIT 라고 글자 뜨는 것도 정겹습니다.

근데 스킨 출시하면 꼭 너프하던데 곧 리븐 너프하는 걸까요?

교복 여고생 아리 입니다. 스킨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아서 어떻게 출시될지 몰라요.

롤 학교 교복 스킨 시리즈가 앞으로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왠지 한국에서는 아청법 아리로 불리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교복 아리를 사용하다가 죽으면 나오는 음성 때문에 아청법으로 잡혀가지 않을까 우려되기도.

교복 아리 디자인은 그냥 교복입고 가방 멘 구미호 여고생 입니다.

교복 아리 인게임 영상 입니다.

학교 스킨 시리즈는 다들 750 RP 가격이라서 이펙트 변화는 별로 눈에 띄는 게 없네요.

스킨 출시하면 아리의 픽률이 다시 급증할 것 같기도 해요.

가칭 배틀 보스 블리츠크랭크 입니다.

예전에 나왔던 베이가 스킨 처럼 비슷한 시리즈인 것으로 보이네요.

가격은 1350 RP로 예정되어 있어서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얼핏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캐릭터로 보이기도 하고 소닉에 나오는 보스가 색상 바꾼 것 같기도.

끝판왕 베이가는 있으니 중간보스 블츠 정도 될까요?

학교 다리우스 스킨 입니다.

이름이 아직 정해지지 않아서 어떤 이름으로 출시될지도 기대되는 신스킨.

선도부 다리우스나 일진 다리우스 등으로 나올려나요?

학생이 아니라 선생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에코 학교 스킨 입니다.

소년이라 그런지 딱 봐도 교복이네요.

블라디미르 학교 스킨 영상 입니다.

복장도 저래서 왠지 해리포터 같은 게 생각나네요.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아케이드 리븐, 교복 아리, 블리츠크랭크 신스킨 정도군요.

챔피언 외모 등으로 봤을때 이즈리얼, 럭스 커플도 교복 스킨이 나오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왠지 애니, 룰루 교복 스킨을 원하는 사람들도 꽤 있을 것 같기도 해요.

롤 리븐 장인 박스박스 바니걸 코스프레 영상

덩치 큰 챔피언들의 위엄

테켄 크래쉬 16강 C조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