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bo 모바일 출시도 한 어드벤쳐 퍼즐 게임

리뷰/게임 리뷰|2015. 7. 29. 14:10
반응형

LIMBO 는 막대기 아래 빠져나가는 그걸 말하는 게 아니라 인디 게임입니다.

모바일 출시도 해서 Limbo apk 파일 공유도 많이 되는 모양이에요.

토렌트 사이트 등에서 림보 한글판 무설치 같은 거 돌아다는 것도 본 기억이 나네요.

인디 게임인데 평가도 매우 좋고 꽤 성공했나 봅니다.

주인공이 LIMBO에서 여동생을 구하는 뭐 그런 내용같네요.

약간 액션성이 있는 퍼즐 게임이에요.

종종 들리는 컴퓨터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뜬금 없이 무료 나눔을 받아서 즐겨보았습니다.

나눔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식 한글화 게임이라서 스팀에서 설치하니 바로 한글판이 되서 무척 좋네요.

물론 한글이 크게 필요한 게임은 아닙니다. 애초에 음성도 없고 글씨도 거의 없어요.

스토리도 꿈보다 해몽이라 대사가 단 한 단어도 안 나옵니다.

게임 소개란을 봅시다.

'여동생의 운명을 확신하지 못한 채, 소년은 LIMBO에 발을 들여놓는다'

대략 이런 내용의 게임인가 봐요.

평가가 꽤 좋은 작품입니다.

완벽하다는 평가도 있고, 명작, 수작 등등 다양한 반응이네요.

유저 평가도 압도적으로 긍정적.

컨트롤러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키보드는 방향키와 컨트롤, 게임 패드는 이동과 점프, 행동 입니다.

키보드로 점프하려면 그냥 방향키 위로 하면 되더군요.

게임 자체는 정말 심플합니다.

퍼즐의 난이도도 그다지 높지 않구요.

공략 보지 않고 평균적으로 3~4시간 정도면 클리어 하는 것 같네요.

사양도 낮은 편이라 어지간한 컴퓨터면 다 돌아갈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소년을 이리저리 움직여서 다양한 퍼즐을 풀어나가며 클리어해 봅시다.

흑백 화면인데도 은근히 배경이 예쁜 곳이 많이 나와요.

그래서 방심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잔인한 연출도 많이 나와서 놀랬었네요.

머리도 써야 하지만 직접 경험하며 패턴 외워서 클리어 해야 하는 고전게임 스러운 점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난이도가 높은 건 아니라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번쯤은 재미있게 해볼 만한 어드벤쳐 퍼즐 게임 LIMBO 입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 나만의 전쟁 한글판 클리어 리뷰

빌지워터 이벤트 도살자의 다리 그브 트페 소환사 아이콘

배트맨 아캄 오리진 시리즈의 시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