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이벤트 시작

오버워치|2016. 12. 14. 07:40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작일이 12월 13일 이었었네요.

이번 오버워치 이벤트 이름은 환상의 겨울나라.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이렇게 이름이 지어진 것 같습니다.

지난번 할로윈 때에도 다양한 스킨들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도 한정판 스킨, 승리포즈, 감정표현, 스프레이 등이 추가되었어요.

기간이 12월 13일 부터 내년인 2017년 1월 2일 까지입니다.

크리스마스 한정 스킨을 비롯해서 이것저것 얻으려면 연말에 오버워치나 달리라는 소리네요.

다행스럽게도 게임 크레딧으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다 사려면 막대한 양이 필요하므로 전리품 상자 운에 기대는 수 밖에 없겠습니다.

현질을 한다고 해도 말이죠.

오버워치 환상의 겨울나라

보시다시피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기간은 12월 13일 ~ 1월 2일 입니다.

벌써 시작했으니 부지런히 전리품 상자를 모아봐야 겠네요.

믿음과 신뢰의 흰흰파흰. 이번에는 과연 얼마나 잘 나올지 두고봅시다.

패치받고 접속하면 겨울나라 전리품 상자를 무료로 1개 지급해 줘요. 보너스로 계정 아이콘도 하나 준답니다.

메인 화면에 루시우, 메이, 토르비욘, 트레이서가 포즈를 잡고 있네요. 루시우를 뺀 3명은 전설 스킨 입니다.

루시우는 비싼 스킨이 아니니 그러려니 하는데, 다시 봐도 트레이서는 왜 저렇게 디자인을 한 것인지 모르겠네요.

오버워치의 얼굴 마담이라 스킨을 만들긴 만드는데 아이디어가 없었던 것인지 디자이너가 트레이서 안티인 것인지.

접속만 해서는 알 수 없지만 시메트라도 조용히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테섭 시메트라 리디자인 업데이트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에 나오는 겨울나라 전리품 상자 입니다.

별다른 점은 없고 선물같은 디자인 이네요.

물론 기간 한정 스킨이나 스프레이 등이 최소 1개 씩은 나오므로 팍팍 뜯어봅시다.

상자 뜯으니 보라색과 노란색이 보여서 좋아했는데 보라색은 왠 바스티온 하이라이트 연출. 노란색은 500원이 나왔군요.

평소에 잘 나오지도 않는 노란색은 이벤트 기간에만 꼭 돈으로 나와주네요.

저는 파란색에서 아이콘 한 개 나왔습니다. 기간 내에 전설 스킨들이나 먹고 싶은데 잘 나와주길 기도해야 겠어요.

오버워치를 시즌2 끝나고 한 판도 안했는데 오래간만에 다시 할까 생각이 드네요.

지금 배치보면 브론즈로 떨어질 것 같아서 무섭기도 합니다.

스샷들은 누르면 커집니다.

개인적으로 디바 전설 스킨을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는 디바 스킨이 없습니다.

대신에 왠 승리포즈가 한 개 있네요. 예쁘긴 한데 스킨을 기대했던 입장으로서 조금은 실망이군요.

황금 무기도 샀는데 말이지요.

디바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스크린샷

시메트라랑 위도우 하이라이트 연출이 생겼던데 대충 넘어가고 스킨이나 봅시다.

로드호그는 750원 짜리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루돌프 컨셉인데 나름 잘 어울리네요. 배꼽에 루돌프 사슴코가 빛나고 있습니다.

안데스 산맥 루시우 입니다.

딱히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디자인이에요. 루시우는 지난 월드컵 스킨이 좋았었지요.

오싹 리퍼 입니다. 이름 그대로 아주 추워보이는 군요.

파랗게 빛이 나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을까 생각은 드는데 디자인은 꽤 괜찮네요.

최근 메타에서 리퍼가 힘을 잘 못쓴다는 것 같은데 언젠가 다시 리퍼의 시대가 오면 이거 써먹을만 하겠지요.

스크루지 맥크리 입니다.

석양맨이 어쩌다보니 욕심쟁이 할배가 되어 버렸습니다.

메이리 크리스마스. 메이 전설 스킨 입니다. 크레딧으로 구매하려면 3000원을 내야해요.

전설인데 모자를 제외하면 그냥 색깔놀이 입니다.

하지만 급속 냉동을 하면 눈사람으로 변해요. 전설 스킨다운 구석이 있긴 하네요.

겨울 컨셉이라서 메이 전설이 나올 거라고 예상했는데 산타클로스 같은 복장을 한 메이가 등장했어요.

메이 유저분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페퍼민트 솜브라 입니다.

가격은 750 인데 그럭저럭 퀄리티가 괜찮네요.

예티 윈스턴. 역시 전설이라 3000원 입니다.

설인인데 퀄리티가 꽤 괜찮네요. 파이널 판타지6 우마로가 생각납니다.

파이널 판타지 15 엔딩 플래티넘 획득 후기

자리야는 서리 스킨이 생겼습니다. 그냥 겨울스러운데 특별한 점은 없군요.

대신에 얘는 감정 표현이 비싼 게 생겼어요.

수수께끼의 선물 감정표현 입니다. 무려 전설급.

선물 상자를 여는데 랜덤하게 이펙트가 변한답니다. 곰인형을 끄내기도 하고 작은 선물 상자가 계속 나오기도 해요.

은근히 인기를 많이 끌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젠야타 한정 전설 스킨이 생겼습니다.

호두까기 인형 컨셉이에요. 조화, 부조화의 구슬이 호두 모양으로 변했네요.

퀄리티 좋아 보입니다.

산타비욘 입니다. 토르도 전설이 생겼어요.

할아버지 캐릭터들 중에 라인하르트는 크리스마스 스킨이 없는데 토르는 산타로 나왔네요.

산타비욘과 루돌프 로드호그가 같이 다니면 어울릴 것 같아요.

산타요정 트레이서 입니다.

전설 스킨인데 어째 좀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녹색이라 젤다의 전설 좋아하시는 분들께 어필할 수도 있겠습니다.

동상 파라 입니다. 얼음에 얼어버린 느낌이에요.

750원 짜리인데 그럭저럭 괜찮네 나온 것 같네요.

전리품 상자를 얻으려면 아케이드를 합시다.

일단 새로 추가된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을 1승만 해서 1개 얻고, 수수께끼의 겨울 1승으로 또 하나를 얻으면 되겠어요.

그리고 1대1 수수께끼의 결투를 하면서 3개 더 얻고 경쟁전이나 돌리면 될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디바 스킨을 기대했는데 없어서 아쉽네요. 내년 설날에 루나 데이라고 보나마나 이벤트 또 할텐데 그때나 기다려야 겠어요.

오버워치 1대1 아케이드 전리품상자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이벤트 영상입니다. 기간 한정 이벤트로 나온 것들을 볼 수 있네요.

연말인데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롤 신챔프 카밀 출시 영상

루시우 장인 DSPStanky 영상 소개

오니 겐지 히오스하고 획득 황금무기 스크린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