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경쟁전 시즌3 오픈 시작

오버워치|2016. 12. 1. 09:30
반응형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3 오픈 시간이 되었습니다. 혼돈의 배치 고사가 시작되겠네요.

수능도 끝났으니 수많은 고3 학생분들도 많이들 게임 할 것 같네요. 오버워치 경쟁전 배치는 10판인데 이번 시즌에도 점수 변동 폭이 클지는 통계가 나와봐야 확실해 질 것 같습니다.

시작일이 12월 1일 이었고 시작시간은 아침 9시 라더니 정확하게 지킨 것 같군요.

시즌 기간은 3개월 일테니까 2017년 3월 쯤이 되면 시즌3 종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치는 운이 많이 따라야 하는데 다들 잘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오버워치 시즌3 배치를 망쳐도 게임 많이 하다보면 실력에 맞는 점수 따라가니까 마음을 비우고 즐겁게 게임합시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3 오픈

3 시즌 오픈이 되었고 배치 경기 10판을 봐야 합니다. 소프트 리셋이니 뭐니 하는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요.

지난번 발표에 따르면 배치에 따른 점수 변동 폭이 너무 컸었기 때문에 조절한다는 말이 있었었지요.

오버워치 시즌2 종료 11월 24일

배치로 운좋게 다이아 찍고 다이렉트로 실버까지 떨어지는 사람도 있었으니까요.

그와 반대로 배치를 망쳐서 심해에서 그랜드마스터까지 올라가는 사람도 있었었습니다.

시즌3 에서는 좀 더 형평성 있는 배치 경기가 되었으면 좋겠군요.

경쟁전 3시즌에서 특별히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룰은 똑같고 점수도 1부터 5000까지 등급이 정해집니다.

세 달마다 시즌이 시작되고 각각 보상이 주어진다는 점도 변동이 없습니다.

12월 1일 패치노트

아케이드

1대1 경기에서 아나가 선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메르시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지 않는 팀원의 공격력을 증폭시킬 때도 궁극기가 충전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라인하르트가 솜브라에게 해킹당한 이후 방벽 방패를 해제할 수 없게 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솜브라의 해킹이 솔저: 76의 질주 기술을 취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솜브라가 궁극기인 EMP로 시메트라의 포탑을 적중시켰을 때 폭주 점수를 획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여러 솜브라가 생명력 팩을 해킹하면, 최초로 해킹을 시작한 플레이어가 생명력 팩을 차지합니다.

솜브라가 훈련장에서 생명력이 50% 밑으로 떨어진 훈련용 봇을 벽 너머로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솜브라가 기관권총을 쏠 때 조준원이 일관성 있게 확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늘 약간의 버그 수정이 있기는 했는데 아직 시메트라 패치도 안 되었고 오아시스 추가도 아직입니다.

테섭 시메트라 리디자인 업데이트

실력 평점별로 티어 나뉘는 것도 변동사항 없고, 황금무기를 위한 포인트 지급도 마찬가지 입니다.

경쟁전이 빠른 대전에 비해서 재미있는 것도 있지만 티어가 나뉘니까 도전 욕구도 생기고 무기사고 싶어서 하는 것도 큰 것 같아요.

저는 겐지랑 디바 황금무기를 구매했는데 이번 시즌에는 어떤 영웅을 고를지 벌써부터 고민되네요.

디바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스크린샷

오니 겐지 히오스하고 획득 황금무기

시즌3 종료될때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경쟁전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상위 500위 안에 들어간 유저들은 특별한 아이콘과 움직이는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으니 천상계 분들은 열심히 게임하면 되겠군요.

저같은 양민에게는 해당사항이 없는 이야기니 그냥저냥 즐겁게 게임하면서 나중에 황금무기나 또 사야 겠네요.

파이널 판타지 15 발매 오픈케이스

루시우 장인 DSPStanky 영상 소개

오버워치 1대1 아케이드 전리품상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