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패치 완료 프리시즌 종료 2015 시즌5 랭크 초기화 시작

리그 오브 레전드|2015. 1. 22. 11:38
반응형

롤 시즌4, 프리시즌이 종료되었습니다.

랭크 리셋도 되서 지금 다들 언랭으로 뜹니다. 페이커 선수와 동등해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오늘 롤 점검 패치도 끝났고 패치 노트도 모두 공개되었네요.

이제 오늘 날짜부터 2015 시즌5 랭크가 시작되었습니다.

MMR 초기화도 다 된 것 같고 잠시 혼돈의 시기가 찾아오겠어요.

배치고사를 새롭게 봐야 하는 것인데, 다들 배치 게임 10판 대박나길 빕니다.

전 시즌2 때부터 종종 친구들과 일반 게임이나 했었는데요,

어느새 시즌5 라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아요. 벌써 몇 년이 되었네요.

오늘 롤 5.1 패치 노트는 이쪽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런저런 챔피언 버프, 너프와 아이템 변경이나 새로운 스킨 출시 소식 등등이 있습니다.

리븐 평캔이 자동으로 된다는 말이 있었는데 이번 패치에는 적용이 안되었습니다. 다음에도 미지수.

일단 지금 가장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은 역시 랭크 리셋인 것 같네요.

기존에 리그 오브 레전드 랭크게임을 한 번도 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이야기 입니다.


일단 프리시즌 끝나는 상황에 티어별 분포도 입니다. 자료는 OP.GG

챌린저는 상위 0.01% 라니 그야말로 극소수 천상계라는 느낌이 와 닿습니다.

얼마나 게임을 잘해야 저런데 있나 신기해요.

실버가 참 많네요. 골드가 브론즈보다 많구요.

옛날에는 골드만 되도 못한다는 말은 안 들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그냥 브실골 이라고 통합.

저 처럼 그냥 골드만 찍고 승리의 스킨이나 받는 게 목적인 사람도 있는데요,

사실 편합니다.

게임할 시간도 없고 손도 딸리고 판단력도 모두 딸리는 저 같은 사람도,

골드 찍기가 예전에 비해서 점점 쉬워지고 있어요.

브론즈 실버 실론즈 심해 탈출법 챔프 추천

▶브론즈 탈출법 서포터

▶롤 솔로 랭크 꿀빠는 챔프 알아보기


한 눈에 들어오는 도표입니다.

이제 이게 리셋되고 다시 시작되는 것입니다.

배치 기준은 표본이 많이 나와야 작성되는 것이라 아직은 시기상조 입니다.

라이엇 일하는 것을 봐서는 지난 시즌과 비슷하게 가리라 예상은 됩니다.

초기화가 아니고 기존 MMR에서 모두 1200점에 가깝게 압축이 되었습니다.

원래 1200점 정도에 있던 사람들은 변동없이 그 자리에서 배치를 시작하는 것이고,

아래에 있던 분들은 살짝 점수가 오른 상태로, 위쪽 분들은 내려간 상태로 배치를 보는 격이죠.

지난 시즌에는 배치 이후 랭크 최대 티어가 플레티넘 1이었다는데 이번 시즌에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배치 10판 잘보고 싶으면 닷지 활용하세요.

브론즈나 실버에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배치 운 대박으로 바로 골드에 가볼 수도 있을 거에요.

롤 배치고사 잘보는 법

▶롤 2단 승급 높은 MMR 덕분에 성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왠 PC방 IP 2배 이벤트와 함께 소망적기가 진행중 입니다.

당첨되면 도전자 아리, 프로레슬링 브라움 스킨이랑 뭔가 또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당첨은 안 되겠지만 일단 참여나 해봅시다. 혹시나 하는 기대감을 가져볼 수도 있는 거구요.

저는 '핵, 트롤, 욕설이 없는 건전한 게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적었어요.


올해도 롤에서 핵쟁이들과 트롤, 욕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몰락한 왕의 검 핵 프로그램 League Sharp 몰왕검 무한 연속 사용

▶롤 헬퍼 핵 프로그램 Xzone reactor

▶롤 리븐 장인 박스박스 바니걸 코스프레 영상

반응형

댓글()